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진햅 26.05.04 11:59 답글 신고
    맛집입니다 !! ㅎㅎ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5.04 12:01 답글 신고
    양배추찜 건강식에 숭늉까지 제대로네요 엄지척!!!
  • 레벨 원사 1 황홀해서네년까지 26.05.04 12:19 답글 신고
    무슨 회사 입니꽈~~~
  • 레벨 중장 세콘도 26.05.04 12:20 답글 신고
    배고프네요. 다니님 죄송한데 된장은 어떤 걸 사용하시나요?
  • 레벨 중령 3 다나찡 26.05.04 12:26 답글 신고
    저는 순창꺼 씁니다!
  • 레벨 중장 세콘도 26.05.04 13:36 신고
    @다나찡 된장 색깔이 오래되고 좋은 된장인 것 같아서 여쭈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위 3 올리바햇반 26.05.04 12:24 답글 신고
    아 침 꼴깍~@@
  • 레벨 대령 3 뭘자꾸확인하래 26.05.04 12:32 답글 신고
    식탐있는 분은 없나봐요.. 한 사람이 제육졲음 반을 먹어버리면 ??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04 12:41 답글 신고
    부자드레 극강의 페어링이란.... 소주 어디있읍니까??? 하악
  • 레벨 병장 형들사랑합니다 26.05.05 00:01 답글 신고
    이분 사진올리면 짜증나요 부럽습니다 ㅜ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3 다나찡 26.05.04 12:54 답글 신고
    특별한건 없습니다. 파기름내서 단단한 재료부터 볶다가 기름기가 있을때 된장을 넣고 같이 볶아줍니다.
    물을 넣고 고추장 한스푼 추가하고 모자란 간은 참치색으로. 칼칼하게 해주고 싶으면 청양고추 넣었습니다.
    고기가 안들어간 된장찌개라 소고기다시다 두 스푼 넣었습니다
  • 레벨 중사 2 흥하니 26.05.05 11:42 신고
    @다나찡 된장도 볶아서 사용하시는 군요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5.04 12:47 답글 신고
    3천원 걷어도 저래되는데 1만원 주고 먹는 식당은 머냐
  • 레벨 원수 김자기a 26.05.04 12:50 답글 신고
    제육에된찌는진리a
  • 레벨 중위 2 천재해커하데스 26.05.04 12:54 답글 신고
    남은 음식 있을까요 ? ㅋㅋ
  • 레벨 하사 1 화랑맛탕 26.05.04 12:57 답글 신고
    와씨
  • 레벨 소령 2 라이언어흥 26.05.04 13:02 답글 신고
    진짜 대박...

    매번 보면서 놀라지만 능력자이세요!!!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5.04 13:06 답글 신고
    레시피 전수 좀 해주세요
    해외에서 자취하는데 진짜 맛나게 요리를 만들어 먹고싶습니다
  • 레벨 중령 3 다나찡 26.05.04 13:13 답글 신고
    된장찌개는 위에 적어드렸고
    제육은 파기름내서 고기 볶다가 고추장1 고추가루1 간장1 맛술1 설탕1 다진마늘1 매실청 조금 넣은 양념장 넣고 볶아주고 마지막에 양파와 대파 넣고 볶아줍니다.
  • 레벨 대령 3 한방쌔리 26.05.04 14:46 신고
    @다나찡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노웨이아웃 26.05.04 13:38 답글 신고
    몇명이 식사 하시나요?
    유지가 됩니까? 회사 가 보조 해주나요?
  • 레벨 대령 1 묵묵히 26.05.04 13:51 답글 신고
    할말이 없네...
  • 레벨 병장 심신미약아웃 26.05.04 14:21 답글 신고
    1만5천원 인가요? 3천원씩이면 5인분 ......
    1회용 가져갈께 남은거 주세요~~ 꿀꺽 ;;;
  • 레벨 원사 3 꿈꾸는ㄱHㅁI 26.05.04 15:05 답글 신고
    이분은 식당을 차리셔야 할듯...
  • 레벨 병장 똑돌이 26.05.05 00:12 답글 신고
    지겹다 지겨워
  • 레벨 원사 2 거기서피나 26.05.05 04:35 답글 신고
    목 위에 달린게 대가리 라는건데

    대가리는 생각이란걸 하라고 달린거야

    그냥 악세사리가 아니고... 그러니 생각좀 하고 댓글좀 쓰자
  • 레벨 하사 3 봉파 26.05.05 07:33 신고
    @거기서피나 지겹다는 글에 존나 격하게 반응하는 니 악세사리나 관리하지?ㅋㅋ 목위에 달린게 조절이 안되나
  • 레벨 원사 3 트리야끼 26.05.05 11:03 답글 신고
    ㅋㅋㅋ 팩폭 지리네여
  • 레벨 중령 3 다나찡 26.05.05 12:13 답글 신고
    지겹다는건 개인감상이겠지만 지겨우면 안쳐다보면 되는거지
    매번 글마다 자기가 따라다니면서 지겹다는 댓글을 남기는건 대체 뭘까
  • 레벨 원사 3 트리야끼 26.05.05 21:42 신고
    @다나찡 님의 글을 따라 다니는게 아니라 게시판에 님의 글이 매일 올라오니 댓글 다는걸겁니다. 어떤 한가한 사람이 님을 따라다닌답니까?ㅎ
    올라오는 글에 댓글 다는건 본인 자유고요. 님이 매일 글 올리는것 처럼요.

    님도 댓글 안다시면 그만인것을 꼭 부정의견 댓글에는 어쩌니 저쩌니 댓글 달고 계시잖아요? 캡쳐해서 게시글로 여론조장 하시고..

    님의 기준이라면 누군가에게는 왜 지겹다는데 계속 글을 올려 가 될수도 있답니다.
  • 레벨 원사 3 봅애들임매니악 26.05.05 04:52 답글 신고
    와 된찌 색깔보소
    개맛있을듯 ㅎㄷㄷ
  • 레벨 상병 짜장에는김치 26.05.05 04:58 답글 신고
    오늘 점심메뉴는 제육볶음으로 벌써 정했네요!!^^

    저는 다나짱님 글 좋던데!!
    비추 누르는 님들은 이유가 뭐지??
  • 레벨 상사 2 전기뱀광어 26.05.05 09:06 답글 신고
    제육이면 다른반찬 필요없음!
  • 레벨 중사 2 만두사랑해 26.05.05 11:15 답글 신고
    흑백요리사..추천이요!
  • 레벨 중사 1 월하정인 26.05.05 11:42 답글 신고
    대단 하신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