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8514
작년 하반기에 8만전자 복구되었다고 던진 손가락을 처단하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삼전이나 하닉같이 2~300% 정도는 아니여서.. ㅠㅠ
이번달부터는 ETF말고 일반 종목에도 들어가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