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5.08 (금) 13:06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8862
화성쪽 외근중에 한식뷔페를 들어왔는데 육고기가 없네요
화성 형님들 이거 너무한거 아닙니까
열기튀김인가요?
단백질은 채워야 하니까 8개 낼름하고 나왔습니다
혼자서 오병이어를 훌쩍 넘은 점심이었습니다
소화시킬겸 조금씩 걷다 들어오십시요
걷기 딱 좋은 바람이 부네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육고기를 조금더 좋아합니다~
돗자리 까십시요~
배부릅니다~
맛있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