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새옷튀김 26.05.08 16:30 답글 신고
    터져서 급하게 끌고가면 아주 좋은 먹이감일뿐입니다.
    가기전에 재고와 가격협상 마친 뒤 끌고가야합니다.
    답글 0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6.05.08 16:05 답글 신고
    힘들지 않을까유
  • 레벨 훈련병 여너마그나 26.05.08 16:11 답글 신고
    그러려나요. 너무 많이 차이나서
    속이 쓰리네요
  • 레벨 대위 3 새옷튀김 26.05.08 16:30 답글 신고
    터져서 급하게 끌고가면 아주 좋은 먹이감일뿐입니다.
    가기전에 재고와 가격협상 마친 뒤 끌고가야합니다.
  • 레벨 대장 웅담빼고다니는곰 26.05.08 17:04 답글 신고
    어딘지 모르것습니다만
    은행 다녀오신거 아니시쥬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08 17:06 답글 신고
    22222
  • 레벨 훈련병 여너마그나 26.05.08 19:00 답글 신고
    네 은행은 아니에요
  • 레벨 훈련병 여너마그나 26.05.08 19:00 답글 신고
    형님이 경험이 없으셔서 ㅠㅠ
  • 레벨 소장 레인28 26.05.08 17:06 답글 신고
    그 업계는 거의 50% 이상이 그런거같아요

    저도 옆에가 갈려서 급히 근처 타이어점 알아보다 마침 은행이 보여서 피해서 옆에 FI****로 갔는데

    거기서 이월상품 눈탱이를 뽝!

    이것도 경험이라 생각하고 넘어갔지만 ㅠ 참 드러웠던 기억이....
  • 레벨 중사 1 어디세요 26.05.08 17:12 답글 신고
    저 이월상품 235/60/18 2짝해서 공임(위치교환)포함 20만 5천원에 4월말에 교체했어요.
    (물론 넥센 로디안GTX이지만)
    (작년에 휠얼라이먼트 봐서 안했구요,편마모도 없어서)
  • 레벨 상병 박살내주겠어 26.05.19 21:33 답글 신고
    헐 인터넷이나 요즘 말밥 당 근 여기선 12만5천원 올라오는데 있던데 최근 6개월 이내 제품들이던데 진짜 사기칠려는데는 많고 어디가 정직한곳인지 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