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이 어제 저녁에 갑자기 펑크가 나서
급하게 타이어를 80만원주고 갈았데요.
4짝에 80이면 좋은걸로 갈았구나 하고 물어보니
2짝이고 얼라이먼트랑 교체비 빼더라도 70만원
이라는 얘긴데 뭔가 이상해서 감색해보니 잘
나오지도 않는 타이어이고 이월로 파는 상품은
15만원 이월아닌 최저가는 18만원 다른업체는
22만원에 판매하네요. 제가 전화해서 혹시 가격
책정하는데 잘못 착각하신거 아니냐 했더니
아니라네요...... 이거 조금이라도 보상받을
방법이 없는걸까요??





































가기전에 재고와 가격협상 마친 뒤 끌고가야합니다.
속이 쓰리네요
가기전에 재고와 가격협상 마친 뒤 끌고가야합니다.
은행 다녀오신거 아니시쥬
저도 옆에가 갈려서 급히 근처 타이어점 알아보다 마침 은행이 보여서 피해서 옆에 FI****로 갔는데
거기서 이월상품 눈탱이를 뽝!
이것도 경험이라 생각하고 넘어갔지만 ㅠ 참 드러웠던 기억이....
(물론 넥센 로디안GTX이지만)
(작년에 휠얼라이먼트 봐서 안했구요,편마모도 없어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