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주차
사이드 채워져있어서 전화함
5분후 내려와서 차 빼주고
나에게 와서 하는이야기가
여기 공간이 있는데
왜 이것도 못나가냐?
우리 신랑은 더 큰차가 있어도
다 빠져나간다
저렇게 말하는데
말문이 막히네요
N 중립에 놓으면
서로 다 좋은거 아닌가요 하니
난 이중주차 이렇게 했는데
전화 받은적 없다네요
황당
조회 2,051 |
추천 24 |
2026.05.09 (토) 01:32

이중주차
사이드 채워져있어서 전화함
5분후 내려와서 차 빼주고
나에게 와서 하는이야기가
여기 공간이 있는데
왜 이것도 못나가냐?
우리 신랑은 더 큰차가 있어도
다 빠져나간다
저렇게 말하는데
말문이 막히네요
N 중립에 놓으면
서로 다 좋은거 아닌가요 하니
난 이중주차 이렇게 했는데
전화 받은적 없다네요
황당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