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9172
동영상 많이 찍었는데
올릴줄을 몰라서 이만 ㅎㅎ
근데 공군 입대 하려면 어떻게 해야쥬??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콱!
저는 비항기 조종할꺼라니께유!!
참고로 특기병은 학교는 모르겠지만 전기/전자/통신관련 학과는 가점됩니다. 그런데 같은 부대 배속된 동기들은 지스트, 고대, 성대, 경희대 였다 하데요, 맞후임은 서울대.
특기병 말고는 기피 특기인 헌급방(헌병/급양(취사병)/방포단)으로 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공군은 경계/위병 및 불침번을 헌병이 섭니다.
요즘 방포단은 많이 좋아졌다 하여 방포 대신 다른 뭔가가 3대 기피 특기로 들어왔다 하네요
네@@;
그라믄 시방부터 공부를...
흐흐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