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9266
덩치가 커서 힘들겠죠? 아무래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다만 제 지식으론 요격 시험에는 성공했으나 실전 경험이 전무하고 매우 어렵다고 알고 있습니다.
마지노선이 2분 이내인데 거의 불가능이라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