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바닥에 올일이 있다믄 이제는
고털역!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지하 1층 스위트파크 로 가새우~
횽들이 원하는 전국의 유명 빵집 팝업스토어를 싹다 모아놨어우~
코엑스 빵집이 있는거 이번에 처음 알았어우@_@
그만큼 코엑스에서는 빵사묵지 않아우~
그리고 낮에는 성수역, 홍대역 가서
힙하게 외쿡인들 구경하러 다녀오새우~
밤에는 이태원 가서 프리덤 외치구우~
때로 날이 좋다면 한강, 남산, 북한산, 관악산 가면 되우~
그리고 빵으로 느글한 속을
신당동으로 가서 떡볶이 조지기 하새우~
요정도만 찍어도 갠춘하고
만약 실내에서 놀고 싶다면
이제 코엑스는 저물었고 (위에 맨 공사난장판)
잠실 사우론 타워로 가새우~
거기가 와글바글 하태하태애우~
송리단길은 네컷과 디저트만 보여우~
만약 특정 기간 이벤트 즐기고 싶다면,
여의도 더현대 가서 즐기고 오면 되새우~
유튜버부터 연예인까지
사기업부터 공기업까지
이벤트는 여기서 많이 이뤄지는것 같아우~
정보가 맘에 들었다면
수달이 찬양댓글을 달아주새우@_@뿌뿌!




































덥도 않고 쾌적하니
나가는 그 자체가 일!!!
그 돈으로 배달시켜놓고 테레비 주구장창하는게 채고 안빈낙도!!
한번도 안가봐서...
오히려 남던을 소개하고 싶어우~ 남대문 던전!!
혹시나 딸이 있다면 동대문 비즈상가로 ㄱㄱ
전국, 전세계 비즈관련 수공예 관련 싸그리 빠그리 모아놨어우~
너무갔어유!!
특정 이벤트 있을때만 골라소 가우~
지난번 우주 전시회 있을때 갔어야 했는데 못갔어우~
지하철만 타고 다닌다면 옥헤이!!
대인기피증이 있어소,,,,,,,,,ㅠㅠ
굿나잇
아들이 여러가지 종류별로 사다 줬는데
난 빵맛은 잘몰르네요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