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9372
또 크롬이 벗겨진다요
ㅡ0ㅡ;;
무려 휠 4개를
보증기간 직전에
불량으로 다 교체한건디..
조수석 휠 한쪽에서 또 이러면
우째야할까예?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는 그래서 옵션에서 블랙휠로 했네요.
다 저러드라고용
근디 그거도 뭐ㅜㅜ
나중엔 타이어에서 미세하게 바람이 새더라구요
그래서 가능한 피하고 싶은 크롬휠입니다 ㅜ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