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9470
저녁에 수육해주려고
임아트 배달 시켰는데
남편 수육 고기는 주문이 안됐고
제가 주중에 먹을 삼겹이만 왔네요 ㅋㅋㅋ
할수없이 왕복 2키로 고기 사러 걸어 갔다 왔어요
더워 죽겠 ㅠ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걸어갔어요
자동으로 운동 추가 @..@ㅋ
고생이 많으셨어요
옛말 틀린게 없어요 ㅎㅎ
더워 죽것네유
기름적은 부위로 사와서
맛이 어떨지 모르겠어요 ㅎㅎ
전 맛있던데 @..@a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