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9476
아시다시피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
오늘도 고단가 낮콜이나 노려보려고
관광지와서 대기중 입니다만
대기중 보니
하나밖에 없는 운동화가 찢어졌네요
5년 전 어린이날에 큰맘 먹고 산건데 *.*;;;
형들의 협찬이 없으면
이제 고무신 신고 다녀야 할 듯 합니다
한푼두푼뿌꾸빰 도와주십셔
사이즈는 265 입니다!!!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신발 하나만
후원해 주세요
이건 장사밑천이니깐
좋은걸로 돈 애끼지말고
츠자가 이쁘면 사사살 꼬셔보고말이죠
바람 숭숭 들어고 좋네요 @..@!
하지마세요
님보다 더 힘든사람도있고
진짜로 어려운거 아니잖아요
왜자꾸 힘든척하십니까
뉴발란스 265 신발있음 미사용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