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원래 그런거 맞습니다
다른 벤츠봐보시면 아실꺼구요
s클은 제외입니다
저렇게 작업하는이유가 실리콘 끝단이
뜨지 말라고 인위적으로 눌러서 그런거구요 다른 독일차들도 비슷하게 마감을 하는데
유독 벤츠가 추잡하게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마눌차 출고때 저래서 영맨한테 난리쳤더니 바로 센터에서 여러차량 확인해보니 다 저런식으로 마감이 되어있더군요
저거보고 국산차들을 확인해보니
국산차는 그렇지 않는걸보고
이제 벤츠도 아니구나라고 생각했네요
기능적으론 전혀 문제는 없지만
일단 기분이 유쾌하지는 않았습니다
최근에 이거 작업하는 영상을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이해가 되기는 하더군요
다른 벤츠봐보시면 아실꺼구요
s클은 제외입니다
저렇게 작업하는이유가 실리콘 끝단이
뜨지 말라고 인위적으로 눌러서 그런거구요 다른 독일차들도 비슷하게 마감을 하는데
유독 벤츠가 추잡하게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마눌차 출고때 저래서 영맨한테 난리쳤더니 바로 센터에서 여러차량 확인해보니 다 저런식으로 마감이 되어있더군요
저거보고 국산차들을 확인해보니
국산차는 그렇지 않는걸보고
이제 벤츠도 아니구나라고 생각했네요
기능적으론 전혀 문제는 없지만
일단 기분이 유쾌하지는 않았습니다
최근에 이거 작업하는 영상을 유튜브에서 봤었는데 이해가 되기는 하더군요
2015년 이전까지 일뿐
지금은 걍 중국산.
벤츠카페가면 신차 구매하고 저거 물어보는 글 엄청 많아요ㅎ
윗분 말씀처님 독일차 중 벤츠가 유독 추접(?)게 마감합니다
w212 w222 에서 끝났다고 봐야됌
넌 가입한지 얼마나됐는데?
기아K9 안그러네요
이제 벤츠 안갖고 싶네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