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전부터 1주일에 1~2번
지난주부터는 완전 금주 했습니다.
술 안마시니 할 일이 없다는게 흠이네요.
직업관련된 유투버 유료구독 해놓고 틈틈이
공부도 하고 산책도 더 다니고 있습니다.
이대로 쭈욱 가고 싶네요.
응원해주세요.
참고로 마님도 매일 마시다가 주3회로
줄였어요. 더이상 줄이는건 무리다고 ㅎㅎ
술 안마시니 간수치(AST,ALT)도 모두 20이하로
떨어지더라고요.
조회 2,587 |
추천 35 |
2026.05.11 (월) 09:36
두달전부터 1주일에 1~2번
지난주부터는 완전 금주 했습니다.
술 안마시니 할 일이 없다는게 흠이네요.
직업관련된 유투버 유료구독 해놓고 틈틈이
공부도 하고 산책도 더 다니고 있습니다.
이대로 쭈욱 가고 싶네요.
응원해주세요.
참고로 마님도 매일 마시다가 주3회로
줄였어요. 더이상 줄이는건 무리다고 ㅎㅎ
술 안마시니 간수치(AST,ALT)도 모두 20이하로
떨어지더라고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도 주3회 이하로 줄었어요 ㅎㅎ
스트레스도 풀리고요.
이제 그만 마실때인것 같아요.
그런데 제가 안마시니 아들이 마시네요. ㅜㅜ
요새 드라마보며 헬스사이클 탑니다. ㅎㅎ
저는 맥주 2팩 사다놓고 한달째 묵고 있습니다 ㅎㅎ 너무 힘들거나 땡기면 한캔을 마지노선으로 잡으니 도움되더라구요 ㅎㅎ
힘내십셔~!
할일을 만들어야 겠어요.
마지막이고
집사람은 아예 입에도안대는데
이제 갓 스무살된 큰 아들은
일주일에 소주 한두병,
맥주는 4 ~5캔은 마시는것 같아요.
제가 술을 안마셔서 술 마시는법을
못 가르쳤는데
엇나가지만 않고 지금처럼 적당히?
마셔줬으면 합니다.
형님 금주 대단하십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