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9768
타이어 이상태인데 제아는형차인데 더 탄다고 그러는데
당장 말리는게 맞지않나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왕 아낄거 " 생명보험 " 좀 늘리시라고 말해보세요
그럼 스스로 바꿔야겠구나 하겠저
답없는이유
이왕 아낄거 " 생명보험 " 좀 늘리시라고 말해보세요
그럼 스스로 바꿔야겠구나 하겠저
ㅡ.,ㅡ;;;킁
박꾸셯ㅇ다니 다행이심
큰일납니다
- 아는형
수막현상으로 빗길에 미끄러지기 쉽고, 타이어 터져서 사고날지 모릅니다.
더구나 운전자 본인면 다치고 하면 그나마 다행인데 잘못되서 타인까지 다치거나 사망하기라도 하면 어떻할려고 하시는지 걱정됩니다.
다른사람 죽이려고 하나 ㅡㅡ
적색 코팅해놓은곳가셔서
브레이킹해보시면
바로 타이어 바꾸고싶어하실겁니다
지금 보이는 철사가 일부분이 아니라 전체가 철사로 둘러싸져야 교체시기 입니다
갑자기 현금 없으면 난감하니까요
단, 남한테 피해는 주지말고
본인(차주)가 한번 뎨봐야 압니다
접지력 죽여줍니다!
비와도 죽여줍니다! 사람을!
이건 아닙니다
친하신만큼 말리십쇼
교체시기가 버어얼~~~~~써 지나도
하안~~~~~~~참 지났어요ㅡㅡ
혼자 곱게 가야할텐데
차에서 진짜 아끼지 말아야할게 타이어인더
둘중하나일겁니다.타이어가 터지거나.
미끌어지거나...둘다 안죽으면 다행인 상황이겠네요.
남에게 피해갈까봐....
출발할때마다 F1 표물러 스핀도는 소리 날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