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6.05.11 17:31 답글 신고
    보배 보면서 배웠습니다만

    와이프의 나홀로 긴 여행???
    답글 4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6.05.11 17:33 답글 신고
    저는 생일때 뭐 갖고 싶냐길래
    당신만 있으믄 되제~~했다가
    시방도 옆에 있네유 ㅠㅠ
    답글 1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6.05.11 17:31 답글 신고
    보배 보면서 배웠습니다만

    와이프의 나홀로 긴 여행???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1 17:32 답글 신고
    22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33 답글 신고
    ㅋㅋㅋㅋ
    주말부부라
    우리남편은 제 모임도 따라올 기세라서 말이쥬 ㅋㅋ
  • 레벨 대장 이쁜늑대 26.05.11 17:33 답글 신고
    이거 좋으네요
  • 레벨 중사 2 리한이아빠 26.05.12 09:12 답글 신고
    33333333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1 17:32 답글 신고
    PS5 풀셋 사주고 선택군은 CD 5개로 한정해서 선택하라고 해보세요

    남자치고 게임안좋아하는 사람없습니다 ㅎㅎㅎㅎㅎ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36 답글 신고
    ㅎㅎㅎ
    진짜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네유~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6.05.11 17:33 답글 신고
    저는 생일때 뭐 갖고 싶냐길래
    당신만 있으믄 되제~~했다가
    시방도 옆에 있네유 ㅠㅠ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3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러셨데유~
  • 레벨 대위 3 롸빈 26.05.11 17:36 답글 신고
    샤워 깨끗히 하고 운동시켜주세요
    누구한테 선물이 될진모르겠지만...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37 답글 신고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44 답글 신고
    ㅠㅠ 지금... 당뇨 진단 받고 매우 우울한 상태에요
  • 레벨 원수 콜린채프먼 26.05.11 17:42 답글 신고
    어렵네요 ㅎㅎ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45 답글 신고
    기분이 확 좋아질만한거 하고 싶은데
    여려워요 ㅎㅎ
  • 레벨 대령 1 어쩌다보니 26.05.11 17:44 답글 신고
    구두~!!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45 답글 신고
    흠..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45 답글 신고
    얼마면 기분 좋을까요? ㅎㅎ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2 14:17 답글 신고
    참고하겠습니당!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1 17:45 답글 신고
    콜린형아네 가서 고기를 잔뜩 멕여주세여~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46 답글 신고
    ㅠ..ㅠ 당뇨~~~
    그 고기는 제가 먹고 싶네유 @..@!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1 17:47 신고
    @꽈랑꽈랑여름 당뇨는 고기 적당히 먹어도 되여, 탄수화물이 문제지 ㅎ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49 답글 신고
    지금은 당화혈색소가 심각하게 높아서
    종합병원 예약해놨어요
    눈도 침침한것 같다 했었고
    피부도 가렵다고 했었는데
    다 혈당올라가면 생기는 증상이었어요
    몇주 상간에 살도 진짜 많이 빠졌어요 ㅠㅠ
  • 레벨 원수 유수지 26.05.11 17:52 신고
    @꽈랑꽈랑여름 헬스장 PT권 6개월치 끊어주세요...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7:53 답글 신고
    음... 그것도 괜찮은것 같네요 @..@!
  • 레벨 원수 컵휘알랍 26.05.11 17:57 답글 신고
    새지갑에 현금 적당히^^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8:26 답글 신고
    명품지갑 사줬는데
    짱박아 놓고 안가지고 다녀요 ㅎㅎ
  • 레벨 원수 컵휘알랍 26.05.11 21:57 신고
    @꽈랑꽈랑여름 오잉? 그라무 패스 ㅋㅋ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11 17:57 답글 신고
    지금 상황이믄 현금이지만

    건강을 챙기는 의미로

    콘드로이친 같은건 어떨까영?

    @.@


    저능 요즘 그거 먹고 농구 할때

    허리 통증이 덜 하다 캅니다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18:27 답글 신고
    저 콘드로이친 먹고 계단오르고 있어요 ㅎㅎ
    내과 원장님이 영양제도 먹지 말래요
    뭐가 안되는게 차암 많네영 @..@a
  • 레벨 이등병 둥둥떠나가는구름 26.05.12 09:23 답글 신고
    원론적인 대답이라 송구 합니다..

    당사자가 제일 잘알죠..

    당사자가 뭘원하든 쿨하게 해주고 “고생 많다” 마음전하시면 최고 선물이자 행복일것이라 생각합니다..
    (ㅋㅋㅋ 제가 원하는걸 말해버렸네유 ㅋ)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2 09:34 답글 신고
    원하는건 다 너무 비싸서 ㅎㅎㅎㅎㅎ
    제가 들어줄수 없는 금액대인데 말이죠~~~
    안그래도 아침에 잠깐 생각은 해봤는데
    역시 금액이 ㅠㅠㅠㅠㅠㅠ
  • 레벨 이등병 둥둥떠나가는구름 26.05.12 14:08 신고
    @꽈랑꽈랑여름 작은금액인것은 이미 사셨을 것 같아요^^; 사려면 등짝 내놓고 사야하는것만 남았을껄요.. 사주세요.. 그리고 더 벌어오러 하시면 됩니닷 ㅋ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2 14:18 답글 신고
    ㅋㅋㅋㅋ 맞아요 등짝 내놔야 하는 것만 남았어요
    요새 건강이 안 좋아져서 헛헛해 하는 것 같아
    마음이 쓰이긴 해서.... 고민이 되네요 ~
  • 레벨 하사 3 카인산 26.05.12 14:00 답글 신고
    고급 낚시대 와!!! 로드!!! 한세트!!!^^ 낮이고 밤이고 만지며 삽니다 출조할 날을 기대하며!!^^ ㅎㅎㅎ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2 14:20 답글 신고
    아.....낚시대는 좋아하긴 할건데.... 말이죠~
  • 레벨 대위 2 하얀자 26.05.12 15:07 답글 신고
    지샥 100만원 정도 시계~ ㅋ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2 15:16 답글 신고
    시계는 로망시계가 따로 있는데 너무 비싸서
    로망으로만 간직해야 될 것 같아요 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