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9786
아까 글 올렸더니
어떤 이뿐분이 쪽지 주셨어요
와나 쪽지만으로도 눈물 날라고 그러네요
다른분들도 저 없이 산다고 무시마시고
적선 좀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_+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_+
+_+
아이들 교재 사다가 지갑 다 털리는 상황이 오네영 @.@
ㅡ.ㅡ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