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를 개발해서 납품완료 했는데...
또 다른타입으로 만들게 될거같은데
새로 도면그려야하는... 장난아닌 ㅠ
조회 302 |
추천 2 |
2026.05.11 (월) 20:07

장비를 개발해서 납품완료 했는데...
또 다른타입으로 만들게 될거같은데
새로 도면그려야하는... 장난아닌 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저 배고파여ㅜㅜ
앞으로 비슷한글을 5번은 더 봐야할것 같은데..
왜!!!나만가지고 뭐라고 ㅠ
소똥횽 글은 잘 안봅니다.
짤만 보느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