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399832
안녕하세요^_______^/
음악다방 오픈을 알려드립니다~!!
오늘도 각자의 자리에서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하게 즐감하시고 편안한밤 보내세요~^0^
신청곡 받습니다♡
from 컵휘알랍님♡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형아 거긴 화장실인데*.*;;;;아~~~아~~~
흐흐흐
와락~~!!!이게 얼마만이죠? ㅠ^ㅠ
건강하게 잘 지내셨나요? 어서오세요
ㅠ^ㅠ 어서 털어버리시고 튼튼해지세요!!!
평온하고 튼튼하게 잘 지내셨죠? 와락~♡♡♡♡♡
어서오세요~~~형아 짤 만들었는데 흐흐흐~
다음 노래에 올리겠습니다~!!!
오늘은 "Billy Joel - The Stranger" 한곡 부탁드릴께요~ㅎ
출근 완료영~흐흐흐 기다려주세요
취기에 잠 들었었네요
으앙새형아 평온한밤 보내세요
무당 멈추지 말아요 신청합니다.
흐흐흐 언제나 여기에 있으니 언제든 놀러오세요
잠시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