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님이랑 저랑 무릎이 안좋아서
진료보고 촬영까지 했는데 16900원 나왔네요.
물리치료도 권하지 않고
마님은 근력운동 틈틈이 하라고 하고
저는 염증 있을수 있으니 소염진통제만 처방해줌요.
환자 호명할때에도 원장님이 직접 부르고
X ray촬영도 원장님이 직접해요. ㅎㅎ
이런병원 처음입니다.
게다가 친절하시기까지 ㅎㅎ
우선 약 먹어보고
증세가 호전되지 않으면 MRI 촬영해봐야 한다고는
하시네요. ㅜㅜ
조회 763 |
추천 4 |
2026.05.11 (월) 21:20
마님이랑 저랑 무릎이 안좋아서
진료보고 촬영까지 했는데 16900원 나왔네요.
물리치료도 권하지 않고
마님은 근력운동 틈틈이 하라고 하고
저는 염증 있을수 있으니 소염진통제만 처방해줌요.
환자 호명할때에도 원장님이 직접 부르고
X ray촬영도 원장님이 직접해요. ㅎㅎ
이런병원 처음입니다.
게다가 친절하시기까지 ㅎㅎ
우선 약 먹어보고
증세가 호전되지 않으면 MRI 촬영해봐야 한다고는
하시네요. ㅜㅜ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