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시엔일레나 26.05.11 21:53 답글 신고
    횽아는 관리비쥬 저희는 카드값이요 ㅠㅠ 아들래미 교도소갔는데 500여만원 연체한거 면제달래유 그렇게는 안된다하니 금감원에 신고하겠답니다 하하하하
    답글 1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11 21:52 답글 신고
    1번은 부끄러움이 없는 사람인듯요
    답글 1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5.11 21:54 답글 신고
    모르시겠다시피... 뚜껑하나는 멀쩡한 허허그놈참2입니다.
    답글 1
  • 레벨 원수 케구오너 26.05.11 21:52 답글 신고
    1번은 부끄러움이 없는 사람인듯요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21:54 답글 신고
    없어요
    겨울에 추워서 일못하겠다던 사람인데 지급명령신청하니 관리비 깍아달라고 저러는거에요 ㅠㅠ
  • 레벨 중장 시엔일레나 26.05.11 21:53 답글 신고
    횽아는 관리비쥬 저희는 카드값이요 ㅠㅠ 아들래미 교도소갔는데 500여만원 연체한거 면제달래유 그렇게는 안된다하니 금감원에 신고하겠답니다 하하하하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21:55 답글 신고
    놀랍네요 진짜 그런 발상을 하는 사람이 또 있다니 말이죠 헐!!
    저사람 미납 500만원보다 훨씬 더 많아요 ㅠㅠ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5.11 21:54 답글 신고
    모르시겠다시피... 뚜껑하나는 멀쩡한 허허그놈참2입니다.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21:56 답글 신고
    부럽네유..
    참말이에요~
  • 레벨 원수 김자기a 26.05.11 21:57 답글 신고
    저도 까까주세요 아ㅡㅇㅡ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21:59 답글 신고
    헐 ㅋㅋㅋㅋㅋㅋ
    김자기님 쵝오 @..@!
  • 레벨 원수 컵휘알랍 26.05.11 21:58 답글 신고
    머리카락이 중요하죠 ㅎㅎ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22:00 답글 신고
    진짜 진짜 중요해요
    그래도 그렇지
    못알아봐서 혼자 민망했으용ㅎㅎ
  • 레벨 중장 꽁보리꾼 26.05.11 22:01 답글 신고
    뚜껑...
    제가 뚜껑이 필요한 두 남정네의
    모자를 벗겨버렸어요
    근데 모자쓰면 탈모 더 심해져요ㅠㅠ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22:06 답글 신고
    ㅠㅠ
    우리 남편도 맨날 모자쓰는데 말이죠
    (탈모 고민중이요~)
    젊을때부터 계속 쓰던거라..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6.05.11 22:04 답글 신고
    교도소 갔다 온 거 자랑할 만큼 관리비 내기 싫은가 봅니다 ㄷㄷㄷ
    가발 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22:07 답글 신고
    아파트 미납금액의 30%를 담당하는 집이라서
    스트레스에요 ㅠㅠ
  • 레벨 원수 닉네임계속중복이래 26.05.11 22:10 신고
    @꽈랑꽈랑여름 ㅎㄷㄷ
  • 레벨 대장 웅담빼고다니는곰 26.05.11 22:26 답글 신고
    뚜껑두 턱시염도 어제 깎았는데 또자랏네유
    구찮네유
    그나즈나 깡패 부르라 해유 경찰부른다고 ㅋㅋㅋ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22:33 답글 신고
    풍성하신분 부럽네유
    안그래도 소장님이 한대 맞고
    입원해서 좀 쉬고 싶다 카던데유 ㅋㅋ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6.05.11 22:48 답글 신고
    저는 항상 웃기네유

    아칭마다 제 얼굴보면 *.*;;;
  • 레벨 대령 2 꽈랑꽈랑여름 26.05.11 23:10 답글 신고
    아침마다 인증사진 올립시다 @..@!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6.05.13 11:59 답글 신고
    두번째 글에

    부라리를 탁칩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