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관리비 고액 체납자가 미납내역서 뽑아 갔는데
다시 돌아와서
교도소 갔다온거 증빙하면 그기간동안
관리비 빼주나요?
ㅋㅋㅋㅋㅋ 살다 살다 별얘기를 다들어봄요
주말에 동대표회장님한테 술취해서 전화해서
깡패인지 조폭을 부른다 했다 카네요 @..@;;
2. 아침에 출근하는데 맞은편에 어떤 아저씨가
관리사무소로 오길래 아침부터 먼일이지
했는데 소장님이셨어요
1년반만에 가발을 첨으로 벗고 와서
못알아봄요 ㅋㅋㅋㅋㅋㅋ
짐작은 했었지만
역시 사람이 머릿발이 차암 중요해요 @..@;




































겨울에 추워서 일못하겠다던 사람인데 지급명령신청하니 관리비 깍아달라고 저러는거에요 ㅠㅠ
저사람 미납 500만원보다 훨씬 더 많아요 ㅠㅠ
참말이에요~
김자기님 쵝오 @..@!
그래도 그렇지
못알아봐서 혼자 민망했으용ㅎㅎ
제가 뚜껑이 필요한 두 남정네의
모자를 벗겨버렸어요
근데 모자쓰면 탈모 더 심해져요ㅠㅠ
우리 남편도 맨날 모자쓰는데 말이죠
(탈모 고민중이요~)
젊을때부터 계속 쓰던거라..
가발 ㅋㅋㅋㅋ
스트레스에요 ㅠㅠ
구찮네유
그나즈나 깡패 부르라 해유 경찰부른다고 ㅋㅋㅋ
안그래도 소장님이 한대 맞고
입원해서 좀 쉬고 싶다 카던데유 ㅋㅋ
아칭마다 제 얼굴보면 *.*;;;
부라리를 탁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