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0094
어제 사고 견적이 대충 나오는디..
어떤횽 말 처럼
현대는 쏘나타를 잘 맹글어서 그런건지
휠하우스 먹기는 했는데
그렇게 심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근디
차량 가액이 낮아서
전손도 가능한 수리비가 나왔네영
@.@
운전석이랑 커튼 에어백 터진게
수리비를 상승시켰네영 ㅡㅡ;;
암튼 19년식 뉴라이즈 스마트 장애인 버젼으로
중고가스차 살려면 보험사 차량 가액으로 완전 부족인디..
우째야할까영?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믿고 맡겨도 될까영? ㅡㅅㅡ
많이 안다치셨나요
일단 다행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대형사고네요
고쳐서 중고차로 팔고
여력이 되시믄 새차 한번더 가시자우@_@!!
여력이 안되믄 2년 3만미만 된 중고차로 ㄱㄱ
저도 이거 고민하긴 했네영...
수리비가 280만원 정도 나왔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