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5.13 (수) 11:57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0317
보배에서만 봐왔던주차빌런 아닌가예?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펠리LX3 전폭 1980mm
동물들이 즐비하고
벽쪽으로 딱 붙혀서
칸 안에 후진 주차했으면
가운데는 다른차들도 주차 못했을듯..
영끌한 아반떼도 저럽니다.
아직 개선되지못한 주차장 많음 자는 커지고 주차선은 예전 그대로
펠리LX3 전폭 1980mm
주차선을 시대에 맞게 좀 넓혀야 되는 게 아닌지 ... 하는 생각도 드네요
요즘 차들이 워낙 크게 나와서
그냥 내차만 중요해...라는 마인드.
연락처 가림필수
블박 촬영중 메모후
해외여행 다녀 오세요
바닥에 까나리액젖을 흘렸네..
막아버리고 싶네...
이미 시행되고 있어요
팰리는 나름 최선을 다해서 주차한듯 하고...
네번쨰부터는...
가운데에는 일단 세울 생각 자체를 안하고 벽쪽으로 최대한 붙혀서 주차...
옆차가 라인안에 있더라도 거의 라인 밟으면 못탈때도 있어서 거의 기둥옆자리만 주차하려고 노력중...
무조건 나는 벽에 붙혀야 차에 탈수 있다는 강박...
주차빌런들 강력 처벌 법을 만들어야 한다
제발 선량한 주민들이 악성빌런 한놈 때문에 피해 보는 일이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뭐 하냐 민주당 놈들아 법 좀 만들어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