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7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훈련병 마스타망둥 26.05.13 22:09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오늘 해당사진 옆 그랜저HG 차주입니다.

    먼저 '사람답게살아보자'님...
    이렇게 도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서 부연설명을 드리자면...

    저 EV6차량 주차한 곳이 저희빌라 201동 주차공간 앞입니다.
    저렇게 주차하면 주차&출차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제 그랜저HG차량은 와이프가 평소 사용중인데...
    현재 약 5개월 정도의 아이를 임심 중에 있습니다.
    (제 차량은 경기광주시 보건소에 정식으로 임산부 차량으로 등록 & 유리창에 부착해두었습니다)

    아침에 와이프가 4살 아이의 어린이집 등원 & 임선부인 와이프 출근할때 정신이 없을텐데...
    저렇게 EV6 주차하면 주차& 출차가 불가능할 뿐더러 연락조차 안됩니다.

    너무너무 걱정이 됩니다.

    그렇다고 저 EV6차주가 전화해도 안받구요.
    문자 보내도 답장도 없습니다.

    우연히 오늘 차주 연락이 연락되어 대화하던 도중 마침 위에서 내려오시는 보배드림 회원분을 만났구요...

    오늘 경찰 말씀대로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하지만...
    분하기도 분하지만...
    아침에 와이프와 아이가 너무 걱정 됩니다...ㅠㅠ
    답글 7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3 21:37 답글 신고
    해당 차주 할수있는것들 다해봐라 본인은 차안뺀다 < 말함 하지만

    저는 핵 빠꾸미라 그런말에 그냥 절망하지 않음 ~~

    거기 빌라 주민분들에게 거기 다가 장애인 주차 구역 표지 판 내부 협의해서 박으라고 안내 해드렸음

    장애인 주차구역 진로방해는 일반 주차 딱지보다 비싸니께요~ 심지어 누적도 되니께요~~

    흐흐흐
    답글 0
  • 레벨 원사 3 레드스콜피온 26.05.13 23:29 답글 신고
    사람 뜨믄뜨믄 본것같으니 학실하게 조사주세요
    답글 0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3 21:37 답글 신고
    해당 차주 할수있는것들 다해봐라 본인은 차안뺀다 < 말함 하지만

    저는 핵 빠꾸미라 그런말에 그냥 절망하지 않음 ~~

    거기 빌라 주민분들에게 거기 다가 장애인 주차 구역 표지 판 내부 협의해서 박으라고 안내 해드렸음

    장애인 주차구역 진로방해는 일반 주차 딱지보다 비싸니께요~ 심지어 누적도 되니께요~~

    흐흐흐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5.13 21:38 답글 신고
    매일 이동 통로에
    당당히 주차하는 30대 포르쉐
    40대 마이바흐
    오히려 관리소장 누가 신고하냐 적반하장식
    8월 28일 이후
    저런 호래자식 빌런들
    다시는 설치는 일 없어지길
  • 레벨 중장 VL500 26.05.14 13:24 답글 신고
    이 댓글에 왠 반대? 차주친구인듯
  • 레벨 원수 국외의원 26.05.13 21:44 답글 신고
    저기 주민들이 똘똘뭉쳐 빌런이 얼굴을 못들고 다니게 해야함!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3 21:47 답글 신고
    보배의 정기를 받아 해보겠습니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3 21:49 답글 신고
    거기가 지형상 119 차량들이 오가는 유일한 통로입니다 ㅎ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14 11:53 답글 신고
    경기 광주라 시청하고 경찰서로
  • 레벨 대위 3 무적해변팀부천74 26.05.13 22:02 답글 신고
    옹벽을 보니까
    생각나는 단어가
    4885 차빼?)?!!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3 22:04 답글 신고
    ㅎㅎ
  • 레벨 훈련병 마스타망둥 26.05.13 22:09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오늘 해당사진 옆 그랜저HG 차주입니다.

    먼저 '사람답게살아보자'님...
    이렇게 도와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앞서 부연설명을 드리자면...

    저 EV6차량 주차한 곳이 저희빌라 201동 주차공간 앞입니다.
    저렇게 주차하면 주차&출차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제 그랜저HG차량은 와이프가 평소 사용중인데...
    현재 약 5개월 정도의 아이를 임심 중에 있습니다.
    (제 차량은 경기광주시 보건소에 정식으로 임산부 차량으로 등록 & 유리창에 부착해두었습니다)

    아침에 와이프가 4살 아이의 어린이집 등원 & 임선부인 와이프 출근할때 정신이 없을텐데...
    저렇게 EV6 주차하면 주차& 출차가 불가능할 뿐더러 연락조차 안됩니다.

    너무너무 걱정이 됩니다.

    그렇다고 저 EV6차주가 전화해도 안받구요.
    문자 보내도 답장도 없습니다.

    우연히 오늘 차주 연락이 연락되어 대화하던 도중 마침 위에서 내려오시는 보배드림 회원분을 만났구요...

    오늘 경찰 말씀대로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하지만...
    분하기도 분하지만...
    아침에 와이프와 아이가 너무 걱정 됩니다...ㅠㅠ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3 22:10 답글 신고
    오!!!! 아까 그분이군요~~ ㅎㅎㅎㅎㅎ
  • 레벨 훈련병 마스타망둥 26.05.13 22:13 신고
    @사람답게살아보자
    오늘 저에겐 은인같은 분이셨습니다.

    오랜만에 혹시나 하고 보배드림 로그인했는데...
    역시나 하신다면 하시는 분이셨군요...!!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3 22:13 답글 신고
    몇일 불편해도 조금만 참아보세요 ^^ 내일 시청이랑 민원 폭탄 날릴거라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3 22:15 답글 신고
    출동한 경찰분들 보다 ㅎㅎ 법을 더 잘알아서 ~~~ 헤헤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3 22:16 답글 신고
    내일은 일반교통방해 로 신고넣어보려합니다
  • 레벨 원사 3 레드스콜피온 26.05.13 23:29 답글 신고
    사람 뜨믄뜨믄 본것같으니 학실하게 조사주세요
  • 레벨 준장 워나비 26.05.14 01:12 답글 신고
    주차금지 구역을 떠나서 본인 편하자고 다수에게 불편함을 주면 안되죠
    추천! 응원합니다
  • 레벨 중사 1 다빵 26.05.14 08:54 답글 신고
    이럴때 마다 생각만으로 하는것이... 저 차주 전화번호를 안마/게임방 등등 명함사이즈 광고물에 넣어서 300장 정도 만들어 뿌리면 몇만원들여서 내내 골탕 먹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만 해봅니다. ㅎㅎㅎ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4 09:23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원사 3 주지수욱 26.05.14 09:38 답글 신고
    앞뒤로 피스 몇개만 흘려봅시다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4 09:42 답글 신고
    혹시나 다른 분들 피해 입는건 막아야되니까요.... 마음은 그런데.. 할수가 없...
  • 레벨 대위 1 세수안해도얼짱 26.05.14 09:43 답글 신고
    차 두대로 앞뒤로 막아버리고 싶네요
  • 레벨 원사 3 까라면깔까 26.05.14 09:44 답글 신고
    저건 백번 싸워도 ev6 차주 어깨위에 있는거 바뀌기 전까진..

    https://kko.to/t6cdkWqJKi

    진짜 뭐허다...
  • 레벨 준장 야나두줘 26.05.14 11:47 답글 신고
    담장 위에서 벽돌로.... .... ... 그러면 안 됩니다 ^^
  • 레벨 대위 3 신촌흰둥이 26.05.14 11:51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14 11:54 답글 신고
    경기 광주가 요즘 매우 핫하군요.
    목현동 길도 안좋은데 주차를 저따위로 해놓고 하...
  • 레벨 대위 2 끝까지박멸 26.05.14 12:35 답글 신고
    전기차 카페에 분명히 서식할것같다
  • 레벨 대령 3 시인과소년 26.05.14 12:54 답글 신고
    짭세 견찰들아 메뉴얼데로만
    우리가 해줄게 없습니다
    하지말고
    없으면 찾아봐 이짭세들아
    밥값좀 해라!
  • 레벨 대위 3 오늘은기분이낳았니 26.05.14 13:41 답글 신고
    뱀 벤츠타다 진짜 국산차보면 웃깁니다...
  • 레벨 중위 2 흠쩝 26.05.14 13:41 답글 신고
    관할 경찰서 교통 관리계에 가서 소방차량 이동 유일 도로이니 황색 실선 적용해 달라고 하면 심의 후 시청에 도색 협조 요청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레벨 중장 퀘이조이 26.05.14 13:59 답글 신고
    천재
  • 레벨 원사 3 털많은오빠 26.05.14 14:10 답글 신고
    소방도로 지정도 추진해주기도 하더군요.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4 14:12 답글 신고
    오 그렇군요 그것도 알아보겠습니다
  • 레벨 중령 3 선수지만 26.05.14 14:02 답글 신고
    보배에서 배운건 위치 정보 띄우고 차령 정보 올리면 주변에 사시는 한가한 보배형님들이 앞뒤로 차량을 막아 주실겁니다.
    물론 남는 차량으로 막아주시거나 개비싼 차량으로 막아주실거고 보배에 인증하실겁니다.
    전 그렇게 배웠습니다.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4 14:13 답글 신고
    ^^ 저도 보배에서 배운것처럼 빌런은 본인이 뭘 잘못했는지 , 왜 사과를 해야되는지 를 모르는 사람이라 배웠고 그만큼 알려주려합니다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5.14 18:09 답글 신고
    아쉽지만 저 자리는 앞뒤로 막을수가 없는 구조네요
  • 레벨 상사 1 IMJS 26.05.14 14:13 답글 신고
    하 요즘 경기광중에 이상한 놈들이 많아졌어요
  • 레벨 병장 객수 26.05.14 14:23 답글 신고
    지능이 낮은 사람은 잘 가르쳐야 합니다. 힘내십시오~!!
  • 레벨 대장 싱글벙글 26.05.14 14:55 답글 신고
    주차 빌런들

    진짜 강력 처벌법을 만들어야 한다

    민주당이 내세운 공약 이다

    제발 하루 빨리 법이 만들어져서 악 한놈 한 놈 때문에

    피해보는 수많은 선량한 사람이 없었으면 합니다

    제발 법 좀 만들어 주세요

    민주당 놈들아
  • 레벨 중사 2 정겨워진시골 26.05.14 15:25 답글 신고
    보고 듣기만 해도 혈압이 어질 어질 합니다.

    상식이 점점 없어지는 사람들이 많아 지는거 같아요

    귀찮지만 도와 주시는 님 같은 분이 있어 고마운 세상이네요.
  • 레벨 소령 3 착한생각 26.05.14 15:44 답글 신고
    저렇게 민폐 주차하고 편하게 집에 들어가 쉴 수 있는 멘탈이 부럽기도 하다..
    테러 마렵네...
  • 레벨 대령 3 자가도 26.05.14 16:06 답글 신고
    해줄 수 있는게 없다?
    그래 그럼 법을 만들자.
    이런거 해결하라고 국회의원 뽑는데
  • 레벨 중위 1 스팩타클 26.05.14 16:07 답글 신고
    고양이밥과 새 먹이를 뿌려놔야하나........
  • 레벨 대령 1 요와 26.05.14 16:32 답글 신고
    이러면 안되는거 알지만....누가 장난전화로 119신고 하고 소방차 진입이 어려줘 저새끼 차 그냥 밀고갔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 레벨 대령 2 봄울섬아빠 26.05.14 16:34 답글 신고
    주민분들 계시네요.

    두분 모아서 앞뒤로 여유공간 없이 막아 버리세요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6.05.14 16:34 답글 신고
    담장이 높네.
  • 레벨 상사 2 lunker8888 26.05.14 16:50 답글 신고
    동네분들 , 오고가고 하면서 침뱉어유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6.05.14 16:51 답글 신고
    에휴 정말 어울렁더울렁 살아야지.
    화이팅하시길!!!!!
  • 레벨 상사 1 타란툴라 26.05.14 17:14 답글 신고
    수입차샀으면 차고만들것네 저양반 대단하다
  • 레벨 원사 3 도로옆갓길 26.05.14 17:20 답글 신고
    나라에선 왜 이런걸 해결해 주지 못하나요? 법을 바꾸던가 하세요 그럼 . 공권력 사용할 수 있게. 이게 뭡니까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5.14 17:21 답글 신고
    추천 2방요.
    꼭.,많은걸 알려주시길...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14 17:28 답글 신고
    요즘 사회가 너무 진상새퀴덜의 세상이 되어버렸다!
    어디부터 싹을 잘라내야 할까? 판검새? 견찰? 몽땅 바꾸자!
  • 레벨 중령 2 람빅맥주 26.05.14 17:40 답글 신고
    곡식을 주변에 뿌려두면 새들이 모인다고 합니다...똥싸고..뭐..그렇다구요..
  • 레벨 일병 토치로김굽듯이 26.05.14 18:08 답글 신고
    저 난간위에서 차로 똥오줌이랑 까나리
    존나게 뿌려요
    누가 뿌렸는지도 모르겠고만
  • 레벨 하사 1 Wkkk 26.05.14 18:14 답글 신고
    25인승차 못지나가겠는데요? 한놈만 내차 박아줘~ 이런 심리인가 .. 당최 이해가 안되는데
  • 레벨 원사 3 크레이지마린 26.05.14 18:21 답글 신고
    다 같이 침을 뱉어주세요.
  • 레벨 원사 3 노사장압니다 26.05.14 18:31 답글 신고
    주민이 모여서 가래침뱉고하심됩니다.ㅋㅋㅋ
  • 레벨 대위 3 보배진로선택 26.05.14 18:52 답글 신고
    저 자리에 돈묻어놨나...극한 이기주의자네
  • 레벨 일병 무작정 26.05.14 19:25 답글 신고
    무개념 주차빌런 쉐리들 다 구속 해야됨
    남의 거주자에 오토바이 세우고
    없어지는 무개념 딸배들도
  • 레벨 중사 1 점빵 26.05.14 19:33 답글 신고
    지능이 낮은 분 같은데요
  • 레벨 대장 지크테크 26.05.14 19:37 답글 신고
    수고하셨습니다
  • 레벨 하사 1 뿌까맨씨 26.05.14 19:39 답글 신고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경찰이 문제죠. 경찰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니요. 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제발 이러지 좀 맙시다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4 19:44 답글 신고
    형 경찰 아저씨들도 말은 못해도 얼마나 답답하겠습니까? 물론 안그런 분들도있겠지만

    초딩이봐도 판단할 상황을 가지고 경찰 아저씨들인들 모르겠어요...

    법이 그렇다니 끓어올라도 참는거겠지요
  • 레벨 상병 방배동작두 26.05.15 15:41 답글 신고
    할 수 있게 권한을 주고 하라고 해야지 무조건 하라고 하면 됩니까
  • 레벨 소령 1 무균살균 26.05.14 20:02 답글 신고
    확! 불타버려라 ev6
  • 레벨 병장 식당아저씨 26.05.14 20:04 답글 신고
    도움 될 지 몰라서 글 달아봅니다. 저희 동네도 비슷한 경우가 있어서리.... 새벽, 저녁 운동 나올 때 집에 있는 쌀, 보리등 주머니에 조금씩 가지고 나와서 몇 일 정도 차량 주변에 뿌려놔 봤는데요,, 새똥 테러로 바로 이동하던데요.
  • 레벨 중령 3 아리랑10호 26.05.15 09:07 답글 신고
    푸하하 신박하네유 ㅋㅋ
  • 레벨 중위 2 닐모리 26.05.14 20:29 답글 신고
    드론공격은 이럴때 써야함
  • 레벨 원사 1 달보는개 26.05.14 20:44 답글 신고
    저 담장위에는 뭐가 있을까요?
  • 레벨 대위 3 픽업법사 26.05.14 20:56 답글 신고
    저기가 도로대장에 도로로 되어 있으면 일반교통방해로 형사처벌 성립하지 싶은데요....
  • 레벨 중령 1 vawallac 26.05.14 21:22 답글 신고
    저동네 불나면... ev6 차주가 어떻게 반응을 할런지...
    한국에서는 소방차가 ev6를 밀고 가지는 않을테고... 에효. ev6가 정신이 너무 없네
  • 레벨 대령 3 소울훼미리 26.05.14 21:39 답글 신고
    우리집 골목에도 저런 관종넘이 있네요.
    그 나마 요즘은 내공이 쌓여서
    다른 차들이 C자로 지나갈수 있도록 주차하는 중이긴 한데,
    좁은 골목길이라, 여전히 불편함.
  • 레벨 대위 1 뽀대맨 26.05.14 21:40 답글 신고
    거 참 대단하네
  • 레벨 중위 2 아진짜더주지 26.05.14 22:07 답글 신고
    나라면 테러당할것 같아 더 걱정될것 같은데. 주변에 벽돌도 많고,
  • 레벨 소위 3 e삼오공암쥐 26.05.15 01:51 답글 신고
    ev6ㅋㅋㅋㅋ 싸구려전기차ㅋㅋㅋㅋ 기아차들은 하나같이 왜 죄다 하나같이 과학이냐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이놈철컹철컹 26.05.15 02:52 답글 신고
    요즘 보조금 많이주나벼
    힘든세상. 힘들게 삿나보지
  • 레벨 중위 2 6162cc 26.05.15 21:51 답글 신고
    1번 장갑을 낀다
    2번 cctv에 안보이는곳에서 돌을 줍는다
    3번 cctv에 안보이게 집들어가는척 옥상으로간다
    4번 ev6 차량을 향해 돌을 던진다
    5번 킥킥대며 잠을 잔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