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0758
https://n.news.naver.com/article/008/0005357564?ntype=RANKING
에휴 도둑놈들 쯧쯧...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발라먹기도 귀찮구요
어르신 말씀을 빌리자면
에이~입만 배렸다~
뭐 이런거죠
단 게맛살은 사족을 못쓰죠
절대로 가난해서 그런것이 아닙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