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0760
어찌나 더운지 외기온 34도네여 ㅎㄷㄷ
그런데다가 모닝에 에어컨 틀고 짐 가득인 상태라서...
드럽게 안나가는군여 ㅠ 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더운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경차가 트렁크쪽이 연결되어 있어서 뒷자석 폴딩까지 하면 완전 짐차죠~
어차피 혼자탑승이라 시원하게 뽀각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