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5.14 (목) 16:11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0768
좃소들중 간혹 휴일에도 연락하는곳이 있긴 있겠지만. 아니 지들 스펙은 고졸이나 마찬가지인 개지잡대나와서 죄다 대기업 사무직 눈높이임. .. 청년수당 받지마러 윤어게인 공산당 빨갱이 새끼들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대부분 사람이 안 구해지는 이유는 하는 일에 비해 받는 돈이 부족하거나 업무 환경이 안 좋은 거임
업무환경이 안 좋으면 사업주가 그걸 해결할 생각이 있어야 사람들이 가서 일을 하지
좃소 게같은 사장도 참 많다는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