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측이
대화좀하자고
시도했으나
대화할필요없다
상한제없이 무조건 영업이익의 15프로를
달라 안주면 파업
징하다 국가운명이 걸린 반도체생산인데
진짜 뭐하는짓이니?
영업의 15프로면 수십억을 성과금으로
줘야한 생산현장에 복귀
그것도 매년
조회 73,725 |
추천 1,486 |
2026.05.14 (목) 16:05

사측이
대화좀하자고
시도했으나
대화할필요없다
상한제없이 무조건 영업이익의 15프로를
달라 안주면 파업
징하다 국가운명이 걸린 반도체생산인데
진짜 뭐하는짓이니?
영업의 15프로면 수십억을 성과금으로
줘야한 생산현장에 복귀
그것도 매년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개판이랍니다 이러다 스스로 무너질듯해요
내부적으로 근무태만이 심하답니다 하루가
급한 연구직들도 업무협조도 피하고 야근도 안하고 야근하는사람만 눈치보인다고
하더이다
하닉봐요 야근은 필수 육휴도 안하고 현장복귀하잖아요 ㅋㅋ
삼성은 두산 로보틱스, 현대차 휴머노이드 도입을 적극적으로 검토해라.
개인돈 1원도 안낼것들이
몇억씩 달라고? ㅋ
노동이 투자냐
열악한 직장을 위해 생긴 노조 아니었던가
협박할 곳이 있고 아닐 곳이 있다
전국민이 파업으로 인해 저 인원 다 짤라 주식내려가도 이해할걸?
저 사람들 이 사태에 대해 책임져야 될거다
그동안 든든한 회사가 얼마나 꿈같은 곳이었는지 지금 이 행동들이 어리석은 것이라는걸 깨달아야 한다
노동자이면서 삼성노조 욕하는것들은 패스 대화는 사람과 개돼지들과 대화 하는거 아님
저는 다른 회사인데 장비 시퀀스 살짝바꾸는데 외국계 장비사 개발비+적용+인건비 해서 대당 1500 2000씩 가져가요
꼬옥 널리 널리 퍼져
이땅에 주인은 노동자
제2의 안양 삼덕제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