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미끈나무 26.05.14 16:18 답글 신고
    노조주장 들어주면 계속 징징댈거임.피해있더라도 몽땅 자르고 다시 뽑아야할듯
    답글 17
  • 레벨 중위 3 Rex 26.05.14 16:13 답글 신고
    만약에 회사가 적자일때는 노조가 월급 포기할수있나?
    답글 15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5.14 16:14 답글 신고
    저리되면 월급은 용돈이네......ㅎㅎ
    답글 6
  • 레벨 원사 3 낮엔총각 26.05.15 15:10 답글 신고
    이러니 1찍새끼들은 은혜도 모르고 날뛰지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5.15 15:14 답글 신고
    이게 노조지
  • 레벨 준장 인생미완성 26.05.15 15:14 답글 신고
    지금 그게 문제가 아니라 삼성 내부가
    개판이랍니다 이러다 스스로 무너질듯해요
    내부적으로 근무태만이 심하답니다 하루가
    급한 연구직들도 업무협조도 피하고 야근도 안하고 야근하는사람만 눈치보인다고
    하더이다
  • 레벨 소장 okdyahd 26.05.15 22:12 답글 신고
    애사심?? 열정?? 다 돈에서 나오는거죠
    하닉봐요 야근은 필수 육휴도 안하고 현장복귀하잖아요 ㅋㅋ
  • 레벨 원사 1 배기랑이 26.05.15 15:15 답글 신고
    배가 불러서 터질려고 하나?
  • 레벨 원사 3 TURBO경운기 26.05.15 15:15 답글 신고
    주주들 손배소 소송해서 꼭 노조 나락 보내길
  • 레벨 소장 바다옆님 26.05.15 15:16 답글 신고
    전부 구속 시켜라
  • 레벨 하사 1 프메 26.05.15 15:22 답글 신고
    파업해봐 뒷감당 가능하면
  • 레벨 원사 2 지사불굴 26.05.15 15:29 답글 신고
    나놔라 오늘 아부지 제사란다아~
  • 레벨 상사 1 LILHOL 26.05.15 15:29 답글 신고
    누가보면 삼성에서 임금 체불한줄알것네 양아치들
  • 레벨 하사 1 15년차 26.05.15 15:50 답글 신고
    그냥 다 내보내고 해고수당 주는게 성과금 주는것 보다 더 나을것 같은데? 아닌가요?
  • 레벨 준장 Restrict 26.05.15 15:52 답글 신고
    전부 다 로봇으로 대체한다고 발표하고 불필요한 노동력에 대해 감축한다고 해라.
    삼성은 두산 로보틱스, 현대차 휴머노이드 도입을 적극적으로 검토해라.
  • 레벨 상사 1 린덴바움 26.05.15 15:58 답글 신고
    저건 삼성만의 문제가 아님....만약 노조 주장 대부분 들어주면 다른 대기업노조도 비슷한 수준의 주장을 할 것이기에, 산업 전체가 들끓고 경제에 악영향이 없을 수 없음....정부나 사측도 마지노선에서 절대 물러나면 안됨.
  • 레벨 대위 1 로저 26.05.15 16:13 답글 신고
    https://www.youtube.com/shorts/GDEb4rOkJG4 조선업노조는 큰 경험을 해서인지 생각이 다르네요
  • 레벨 대위 1 로저 26.05.15 16:33 답글 신고
    노조가 알앤디에 투자를 했는지? 설비에 투자를 했는지? 매출이 줄거나 적자 볼때 월급을 적게 받은 적이 있는지? 돈 많고 능력있는 오너 잘 만나고 상위 1% 브레인(연구개발자) 잘 만나서 호의호식하는 겁니다. 제발 주제파악하시오. 연구자들이 4년대학 석사2년 박사5년 엄청난 공부를 해서 이룬 성과입니다. 성과급은 더 줄 필요가 없고 과거 일하다 백혈병으로 돌아가신 노동자에서 드려야 합니다.
  • 레벨 소장 okdyahd 26.05.15 22:14 답글 신고
    파업 주체가 연구원 4년제 석사 박사들이에요... 초대졸 고졸 생산직도 머리딸리면 못해요 고졸은 애초에 특성화 고등학겨라 입결도 조낸 쎄구요.. 그리고 초대졸 고졸이 많이가는 장비 유지보수쪽은 일머리 없음 못버팁니다
  • 레벨 준장 27보병사단 26.05.15 16:53 답글 신고
    회사가 안좋아지면
    개인돈 1원도 안낼것들이
    몇억씩 달라고? ㅋ
  • 레벨 대령 3 살아간다 26.05.15 17:27 답글 신고
    여기 삼성 경영진들만 모였나? 노동자는 없어? 저기 일하는 노동자가 지들 권리 찾겠다는데 왜 지랄들이지? 그냥 두고 보자 받던 못받던 우리랑 상관 없잖아
  • 레벨 하사 2 mscene 26.05.15 17:54 답글 신고
    이익에서 퍼센트로 가져 갈려면 투자를 하라고

    노동이 투자냐
  • 레벨 소장 okdyahd 26.05.15 18:02 답글 신고
    장담하는데 제대로 안챙겨주면 사기저하로 신규 개발 박살날듯 ㅋㅋㅋ
  • 레벨 중령 2 pzio 26.05.15 18:31 답글 신고
    저거 받고 그만두는것들도 있지 안을까
  • 레벨 하사 1 Wkkk 26.05.15 18:32 답글 신고
    그냥 자르고 새로 시작하는게 낫다
    열악한 직장을 위해 생긴 노조 아니었던가
    협박할 곳이 있고 아닐 곳이 있다
    전국민이 파업으로 인해 저 인원 다 짤라 주식내려가도 이해할걸?
    저 사람들 이 사태에 대해 책임져야 될거다
    그동안 든든한 회사가 얼마나 꿈같은 곳이었는지 지금 이 행동들이 어리석은 것이라는걸 깨달아야 한다
  • 레벨 소장 okdyahd 26.05.15 22:05 답글 신고
    연구원 설계엔지니어 공정엔지니어 장비엔지니어 장비유지보수 인원들 경험치를 너무 무시하는 거 같네요... 그나마 오퍼레이터는 대체가 금방 될듯하네요
  • 레벨 소령 3 슈퍼뽀로로 26.05.15 18:42 답글 신고
    삼성에서 푼 이야기만 듣고 선동당해 쓴 글이네요. ㅉㅉ
  • 레벨 대위 2 린향님 26.05.15 19:03 답글 신고
    잘라라 진짜
  • 레벨 대장 화롯불 26.05.15 19:25 답글 신고
    잘한다 삼성 노조 보배 자본가들 배아파 디지도록 꼭 성공해라 응원한다

    노동자이면서 삼성노조 욕하는것들은 패스 대화는 사람과 개돼지들과 대화 하는거 아님
  • 레벨 하사 2 자동차4 26.05.15 19:31 답글 신고
    그동안 얼마나 노동자 피를빨아 먹었을까요?
  • 레벨 소장 okdyahd 26.05.15 22:06 답글 신고
    장담하건데 건설 전기 UT쪽 협력업체가 삼전 빨때 빨아먹었지 ㅋㅋㅋ 삼전에 협력 절대 못빨아 먹어요 구조애요
    저는 다른 회사인데 장비 시퀀스 살짝바꾸는데 외국계 장비사 개발비+적용+인건비 해서 대당 1500 2000씩 가져가요
  • 레벨 하사 2 자동차4 26.05.15 19:32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꼬옥 널리 널리 퍼져
    이땅에 주인은 노동자
  • 레벨 대위 3 khsouk 26.05.15 19:33 답글 신고
    반도체 라인 모두 로봇으로 대체하는 날이 앞 당겨 지겠네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5.15 19:43 답글 신고
    묵묵히 일할테니 저를 써주십시요
  • 레벨 중위 1 eddyk 26.05.15 19:53 답글 신고
    한번도 진짜 노동자 파업에 참여해 본 적 없는 것들이 노조라는 껍데기를 쓰고 하려니 이건 뭐 양아치도 이런 양아치가 없다는...그냥 지들 돈 빼앗길까봐 다른 노총들 다 외면하고 그저 지들 입에 들어갈 것만 협상하는 중이라...왜 모든 언론이 지들 욕하는 지도 모르는 것들이 무슨 노조랍시고...
  • 레벨 상사 1 셈프레 26.05.15 21:42 답글 신고
    제2의 베트남
    제2의 안양 삼덕제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