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이든 낮이든 오토바이가 얼마나 소음이 난다고 SNS에 댓글 달던데 진짜 자동차 안까지 소음이 들어올 정도면 얼마나 시끄럽겠어요........
1:07에 터널에서 또 배기음 들으려고 속도 높이려다가 경적소리 내주니깐 속도 줄이더니 제 차량 쳐다보고 가던데 나 참....
조회 598 |
추천 1 |
2026.05.14 (목) 16:30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그래야 세수는 늘고 불법은 줄고
특히 새벽시간엔 어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