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5.14 (목) 16:35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0778
뭥미???
어차피 대출도 안 되는 거 굳이 신용점수 올리려고 아둥바둥 거릴 필요가 없네요
예전에 집안 어른께서 "남들 저렇게 갖다놓고 사는 거 부러워 하지 마라. 저거 다 빚이다"
라고 하셨었는데, 시간 지나면 선거 끝나고 빚 탕감해주고 그지랄뼝까더니
역시 세상은 변함이 없네요 ㅋㅋㅋㅋ 씨부랑탱탱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