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5.20 (수) 21:02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0780
떡하니 협회서 담합지시 하셧고만 .
글도 주구장창 길게 적어놓으셧더구만..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산란계협회에서 통지는 받았지만 담합은 없었다! 라고 할듯 ㅎㅎ
산란계협회에서 통지는 받았지만 담합은 없었다! 라고 할듯 ㅎㅎ
협회에서 돈 낼께 아니라 협회원에게 개인 청구 해야 합니다.
물론 협회비를 내고 있겠죠..
단합대회 하나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