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0808
아직도 한국에 이런 사람이 있네요
수원 스타필드 쇼핑 다니다가
오잉? 봤더니 종아리에 저런게 딱 ㅡ ㅡ
저런게 있으면 긴바지라도 입고 다니지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디가서 한국인 말하지 마
부끄러움도 수치스러움도 모르기때문에 자랑스럽게 드러내고 다니는거예요.
몇 살 먹은 놈인진 모르겠지만 , 어차피 사람구실 제대로 하면서 사는 인간은 아닌듯...
쪽국으로 돌아가지 못한 쪽바리들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그 쪽바리들이 어디서 숨어서 사는지는 아무도 몰라요
그리고 그 후손들이 친일을 하고 뉴라이트가 되는거고
하여튼 쪽국놈들 씨를 말리려면 일단 어느 지역부터 조져야 합니다
저정도면 제정신은 아니고 정상생활 불가자ㅉㅉㅉ
.저래 노다닌다는게 한심하다
옷가지를 모두벗겨 응암오거리에 매달아놓고서
짓발은다음 붕알을 바늘로 막 찔러야한다.
뭘 사진찍을거까지야
졸라 용감하네..무식한건가?
역사공부를 안한게지...mz 우리나라 넘이면
정신 돌아옹
쪽바리야 나네 나라에서 그러고 놀아라 남의 나라에서 지랄이냐..재수없게 퉷!!! 니네나라로 꺼져
얌생이같은게
100퍼 쪽빠리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