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자리없다고 발렛 옮긴다하고
가격올린다하고 쌩난리를 피우더니
감사결과 자기네 맘대로 방만운영함.
공항공사 사장님.. 조직 파악못하시겠으면 그만두세요.
국민들 괴롭히지말고.
조회 18,705 |
추천 409 |
2026.05.14 (목) 20:33

인천공항 주차자리없다고 발렛 옮긴다하고
가격올린다하고 쌩난리를 피우더니
감사결과 자기네 맘대로 방만운영함.
공항공사 사장님.. 조직 파악못하시겠으면 그만두세요.
국민들 괴롭히지말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나라 구석구석 일 좀 제대로 하는 사람들 앉혀서, 이제 국민들 세금
좀 안아깝게 만들었음 좋겠다.
애초에 직원이 얼마나 상주할지 이용객 얼마나 될지 시뮬레이션 다 돌렸을건데 직원이 80%이상을 사용한다?
영종도 남는땅도 많은데 별도 직원주차시설 확보하고, 출퇴근 통근셔틀 운영하면 해결될일을
그 불편을 고스란히 이용객에게 떠넘기는 멍청한... 공항공사 일을 어떻게 하는건지...
그지ㄹ을 했던거구나
돈도..권리도..편의도..무늬만 공무원이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