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슥슥슷 26.05.14 21:27 답글 신고
    간단함 정기권 폐지하고 가격동일하게 만들면 됨. 그리고 교통지원금 폐지하고
    답글 2
  • 레벨 대장 구녕의힘 26.05.14 21:16 답글 신고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
    답글 0
  • 레벨 원사 2 G502 26.05.15 12:45 답글 신고
    난 진짜 저길가서 주차자리 없어서 헤맬때마다 이해가 안됐음,어떻게 그 큰 주차장에 맨날 그렇게 많은 차들이 빽빽이 있는지,역시나 이유가 있었네 시부레
    답글 0
  • 레벨 대위 3 사료급식중 26.05.14 21:07 답글 신고
    해결 방법은?
  • 레벨 중령 1 동고마루 26.05.15 20:09 답글 신고
    먼곳에 직원 전용 주차장. 셔틀운행.
  • 레벨 대장 구녕의힘 26.05.14 21:16 답글 신고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
  • 레벨 상사 1 슥슥슷 26.05.14 21:27 답글 신고
    간단함 정기권 폐지하고 가격동일하게 만들면 됨. 그리고 교통지원금 폐지하고
  • 레벨 소장 비포장키드 26.05.15 16:43 답글 신고
    저런 문제도 해결못하는 게, 그간 자리만 차지하고 앉아있었으니..;;
    나라 구석구석 일 좀 제대로 하는 사람들 앉혀서, 이제 국민들 세금
    좀 안아깝게 만들었음 좋겠다.
  • 레벨 원사 3 LaRoyal 26.05.15 17:55 답글 신고
    돈이 없는 것이 아니고, 도둑이 문제임...
  • 레벨 일병 케이쥐 26.05.15 10:02 답글 신고
    어쩐지 한달전에 발렛예약이 풀리는데 바로 만석
  • 레벨 중사 2 NoGame 26.05.15 12:40 답글 신고
    사장은 이미 그만뒀음
  • 레벨 대령 2 소나타는너나타 26.05.15 12:44 답글 신고
    사장 이미 튀지안았나요?
  • 레벨 원사 2 G502 26.05.15 12:45 답글 신고
    난 진짜 저길가서 주차자리 없어서 헤맬때마다 이해가 안됐음,어떻게 그 큰 주차장에 맨날 그렇게 많은 차들이 빽빽이 있는지,역시나 이유가 있었네 시부레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5.15 13:07 답글 신고
    재래시장 전통시장도 공영주차장 대부분이 시장상인들 붙박이 주차장임
  • 레벨 대위 3 김숙희박을례 26.05.15 14:30 답글 신고
    상인회 사무실말곤 전부 돈내고써요.
  • 레벨 대령 3 고추장된장 26.05.15 13:25 답글 신고
    와 도둑들 이구만 전부 돈 받어
  • 레벨 원사 3 SKINHEAD 26.05.15 13:38 답글 신고
    여객터미널과 가장 가까운 지하1층 주차장을 주차대행업체 주차 공간으로 바꾸고 이용객들 불편하게 만든 것도 한번 조사해봐야 함!! 지들끼리 뭔가가 있을지도,,,
  • 레벨 중위 3 한평남 26.05.15 14:21 답글 신고
    그동안 윤돼지 시다바리가 아무것도 모르고 몇년 운영했으니 개판이겟지
  • 레벨 소위 2 옴마니밤메흠 26.05.15 14:31 답글 신고
    화물청사 주차장으로 가라 직원들은
  • 레벨 소장 오늘도내일로 26.05.15 14:55 답글 신고
    이건 설계미스인거죠.

    애초에 직원이 얼마나 상주할지 이용객 얼마나 될지 시뮬레이션 다 돌렸을건데 직원이 80%이상을 사용한다?

    영종도 남는땅도 많은데 별도 직원주차시설 확보하고, 출퇴근 통근셔틀 운영하면 해결될일을

    그 불편을 고스란히 이용객에게 떠넘기는 멍청한... 공항공사 일을 어떻게 하는건지...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15 15:06 답글 신고
    41일인가 49일인가 동안 주차비 안 내고 이용한 직원도 있다고 ㅎ
  • 레벨 소위 2 졸라방어운전 26.05.15 15:47 답글 신고
    저 중에 분명히 주차대행업체에 돈 받고 자리 팔아먹는놈 있다 조사해라.
  • 레벨 중장 두유노직박구리 26.05.15 15:53 답글 신고
    민영화에만 몰두하고 있겠지 ㅋ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15 16:04 답글 신고
    직원이 우선 아니고 이용자가 우선 아닌가
  • 레벨 준장 Restrict 26.05.15 16:12 답글 신고
    공공기관은 늘 언제나 항상 매번 비양심 사람들로 채용하는 것 보면 싸이코 집단인 게 맞다.
  • 레벨 중장 991GT2RS 26.05.15 16:42 답글 신고
    국내 공공기관들 철밥통인거야 이미 수십년전부터...
  • 레벨 중사 1 윤으게이 26.05.15 17:21 답글 신고
    어후 ㅅ.ㅂ 그래서 평일에 가도 차 댈곳없어서
    그지ㄹ을 했던거구나
  • 레벨 대령 2 KIMDAMI 26.05.15 17:44 답글 신고
    복지라면 복지 지만 ㅡㅡ 앵간히 해야지
  • 레벨 대령 1 젊은오빠 26.05.15 18:39 답글 신고
    뭔...팔은 안으로 굽는다? 그러다 구워져! 조심혀!
  • 레벨 대령 3 마쥬니어 26.05.15 19:04 답글 신고
    직원들이 자릿세받고 장사했을거 같은데?
  • 레벨 하사 3 gin1794 26.05.15 20:02 답글 신고
    나라에 도둑놈들 천지구나.
  • 레벨 원사 2 도리상 26.05.15 20:34 답글 신고
    직원주차장...
    돈도..권리도..편의도..무늬만 공무원이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