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5.15 09:06 답글 신고
    맞는 말슴입니다 주차 는 늘 다시한번 점검하는 습관!!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09:30 답글 신고
    주차선도 잘지켜야 다른이에게 배려죠
  • 레벨 원수 진햅 26.05.15 09:08 답글 신고
    헐.... ㄷㄷㄷ 무슨일이
  • 레벨 원수 ebay2030 26.05.15 09:15 답글 신고
    개보리횽의 동래정씨 +.+흐흐흐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09:31 답글 신고
    사진이 설명합니다
    트럭이 주치후 내릴려다
    본인과 조수석동승자인 아내분도 아픈거 같데예
  • 레벨 원수 LANIGIRO 26.05.15 09:09 답글 신고
    저는 쫄보라소 늘 체쿠체쿠 해우~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09:31 답글 신고
    꼭 그래야 한다능
    지게차 운전 시험은 사이드 란 채우면
    탈락
  • 레벨 소장 희망다짐 26.05.15 09:09 답글 신고
    피해를 입으신거죠?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09:31 답글 신고

    사진과 같은 상황입니다
  • 레벨 원수 ebay2030 26.05.15 09:14 답글 신고
    그래도 사모님 사랑하시죠?
    라고 누군가가 댓글 달거 같어요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09:32 답글 신고
    이 건은 내동래정씨가 전혀 과실이 없다요
  • 레벨 중령 3 아리랑10호 26.05.15 09:30 답글 신고
    오메... ㅠ.ㅜ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09:33 답글 신고
    늘 하는거라
    깜박실수가 저런일이 일어났습니다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26.05.15 10:01 답글 신고
    워매 벽이 ㅎㄷㄷ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0:05 답글 신고
    천둥 벼락치는 소리가 나
    나가니 저런광경
  • 레벨 중장 고속1차로정속금지 26.05.15 10:20 답글 신고
    이런 병진한테 면허증 발급준 모지니가 저런차에 박혀봐야되는데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1:13 답글 신고
    주차브렉을 안 채운다는게 햐
    아무리 깜박을한다해도 그렇습니다 ㅠ
  • 레벨 대령 2 보배드림15가입자 26.05.15 10:27 답글 신고
    가끔 마트에서 주차하고 파킹채우고 내리려는 순간 옆차가 출발하면 식겁했던 기억이 한두번 있네요...그때마다 브레이크만 씨게 밟았던 기억이... 주차확인은 두번세번해도 전혀 오바아닙니다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1:14 답글 신고
    사소한거에 늘 사고란게 일으나지요
  • 레벨 중장 불로코 26.05.15 10:55 답글 신고
    사람 안다쳐서 다행입니다~~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1:14 답글 신고
    불행중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5.15 15:49 답글 신고
    방향을 보니 트럭이 오르막에서 후진으로 달려와서 박은 거 같네요.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9:42 답글 신고
    주차후 브렉서 발때고 내릴려다 미끌려 내려온사고입니다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5.15 16:06 답글 신고
    운전할때는 정신 차리는게 좋은데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9:42 답글 신고
    늘 집중 초 집중해야는게 운전입니다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5.15 16:08 답글 신고
    경사지면 반드시 파킹브레이크~~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9:43 답글 신고
    주차후 사이드브렉 채결은 생활화된 습관화가
    일반적인데 요상한 사고라 운전자 본인도 이해가 안된다 말했습니다
  • 레벨 중위 3 뭐냥11 26.05.15 17:38 답글 신고
    언덕주차후 바퀴를 외벽쪽으로 돌려놔야 하는데 반대로 돌려놓는 개그맨들도 있음ㅋㅋ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9:44 답글 신고
    특히 대형트럭등 작업하는 차는 고임목까지
    필수지요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5.15 18:41 답글 신고
    차주 돈 좀 나가시겠는데?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9:45 답글 신고
    보험료 할증이 많을것같습니다
    담벼락보수도 인부2명이 2일에 걸쳐 작업했습니다
  • 레벨 일병 블랙만타 26.05.15 19:10 답글 신고
    자영업인이라 손님들 주차이동 때문에 한번씩 키 받아서 차에 타면 진짜 절반정도는 사이드 안채우시는분들 계시는거 같습니다 그나마 자동은 괜찮겠지만 수동은 일부러 채워주고 나오죠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9:45 답글 신고
    제 기준엔 이상한분들 같습니다
  • 레벨 병장 사용가능합니까 26.05.15 19:31 답글 신고
    내려서 문닫기 전에 계기판 브레이크 체크등 한번더 확인
  • 레벨 대장 개보리냥루루 26.05.15 19:46 답글 신고
    자동파킹 브렉 스위치확인 철저
    다시 한번 더 확인을 생활화해야 저런사고를
    방지할수 있을것같슴니다
  • 레벨 대령 3 닉네임수정 26.05.15 20:41 답글 신고
    헐;; 모닝 코를 아주 작살 내버렸네요. ㅎㄷㄷ
    그나마 인명사고 없어서 천만 다행입니다.
  • 레벨 병장 웬다이야아 26.05.15 20:52 답글 신고
    남의집 귀한식구 안죽어서 다행이네 에효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5.15 21:31 답글 신고
    옛날 수동식 파킹브레이크가 그립네ㅋ 드르륵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5.16 07:50 답글 신고
    사이드가 아깝다뇨??? 어떤 개미친 인간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5.16 07:51 답글 신고
    1톤이랑 운전 잘하는거랑 뭔상관이라고...
    저거타고 매일 일하니까?ㅋㅋ
  • 레벨 상사 2 xeross73 26.05.18 11:47 답글 신고
    주차확인하고 제발 차문 잠그고 차키도 가져가기..

    차키가 뭐가 불편하다고 그걸 차안에 놔두고 다니다가 차를 도난당하나.

    차를 훔쳐가는놈들도 XXX지만 그걸 방조한것들도 같은부류라고 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