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5.15 (금) 09:35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0948
주차후 파킹 브렉을 안 채우고 차랑에서 이탈하다
내리막길을 20여미터를 미끌려내려온 주차중 사고
잠깐의 실수가
큰 화를 불러 올수있어던 사고
(지나는 사람이 있었다면 ㅜㅠ)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트럭이 주치후 내릴려다
본인과 조수석동승자인 아내분도 아픈거 같데예
지게차 운전 시험은 사이드 란 채우면
탈락
사진과 같은 상황입니다
라고 누군가가 댓글 달거 같어요
깜박실수가 저런일이 일어났습니다
나가니 저런광경
아무리 깜박을한다해도 그렇습니다 ㅠ
감사합니다
일반적인데 요상한 사고라 운전자 본인도 이해가 안된다 말했습니다
필수지요
담벼락보수도 인부2명이 2일에 걸쳐 작업했습니다
다시 한번 더 확인을 생활화해야 저런사고를
방지할수 있을것같슴니다
그나마 인명사고 없어서 천만 다행입니다.
저거타고 매일 일하니까?ㅋㅋ
차키가 뭐가 불편하다고 그걸 차안에 놔두고 다니다가 차를 도난당하나.
차를 훔쳐가는놈들도 XXX지만 그걸 방조한것들도 같은부류라고 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