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밑바닥 긁힛다니 뭐니
발통에 ㅋㅣ스가 났니 쫑알거리면
소동이 싸나이가빠가 있어서ㅡ리
야 얼만데
니차 주고 가라
바로 차값 입금해 쏘아준다넹
그럼 소동인 그차 싸게 잡아 비싸게 또 팔아묵는다요
역시 대범하고 담대한 아침마다소똥냄새 맞음
난 사람은 맞다요,,,,,,,,,,,,,,,,,
조회 264 |
추천 2 |
2026.05.15 (금) 11:52
차 밑바닥 긁힛다니 뭐니
발통에 ㅋㅣ스가 났니 쫑알거리면
소동이 싸나이가빠가 있어서ㅡ리
야 얼만데
니차 주고 가라
바로 차값 입금해 쏘아준다넹
그럼 소동인 그차 싸게 잡아 비싸게 또 팔아묵는다요
역시 대범하고 담대한 아침마다소똥냄새 맞음
난 사람은 맞다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