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저한테 전여친이 물어봅니다.
어떤게 좋은거냐고...
내가 수박 농사를 진것도 아니고
장사도 아닌데...
그럼 제가 그럽니다.
모르지 걍 아무거나 사!
그러다 마지 못해 아무거나 골라서
이걸로 사지! 하면
아냐 이게 좋겠어!! 하며 계산을 하러 갑니다.
나한테 왜 물어본걸까요??
저는 항상 과일집 사장님한테
수박 한통 주세요~~
하거든요
조회 446 |
추천 4 |
2026.05.15 (금) 14:16
항상 저한테 전여친이 물어봅니다.
어떤게 좋은거냐고...
내가 수박 농사를 진것도 아니고
장사도 아닌데...
그럼 제가 그럽니다.
모르지 걍 아무거나 사!
그러다 마지 못해 아무거나 골라서
이걸로 사지! 하면
아냐 이게 좋겠어!! 하며 계산을 하러 갑니다.
나한테 왜 물어본걸까요??
저는 항상 과일집 사장님한테
수박 한통 주세요~~
하거든요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이건 모든 부인들 공통점인 듯 ㅎㅎㅎ
근데 수박만 그런게 아녀유
고기살때 생선살때 암튼 전부다...
그러면서 꼭지도 좀 보는척 합니다
그러면서 선 색도 좀 봅니다
음..여기서 고민 좀 합니다
그러고 이게 좋겟어 삽니다
하지만 전 아무것도 모릅니다 ㅋㅋㅋ
다음엔 다른데서 구매해보자며..ㅋㅋㅋ포스를 보여주십셔 ㅋㅋ
옴겨심어야 하네여
다음에 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