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1067
난 청국장 부자야@_@!!!!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간단해야 조아우~
이건 언제먹을지 모르지만 냉동실행@_@!!
한때 항암, 항산화, 노화방지로 유명했는데
요새는 조용한거 같더라구우~
저도 청국장에 아무것도 안넣는게 좋더라구영
정 넣고 싶으시믄, 고춧가루 넣으새우~
만약 청국장 가루 쓰실땐 고추장 조금 쓰셔도 갠춘해우~
그 외에는 별로애우~
필요할때만 그때그때 1~2번 먹을양으로 하자우@_@!!
오늘은 저녁에 청국장 끼래 볼까요?
횽두 사새우~ 저렴해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