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마 사진을 올리지는 못하는데요.
지금 여주에.....
'불법 현수막을 철거하라'는 불법 현수막이 걸려 있습니다.^^
대충 사연을 들어보니
1. 정치세력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이
허위사실로 선동하는 현수막을 걸었고
2. 여주시에서 현수막 철거에 적극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3. 불법 현수막을 철거하라는 내용의 불법 현수막을 걸어두심....
둘 다 철거 하든가 아님 둘 다 철거 못하든가
구경을 한번 해보려구요.
단체명이 나와 있어서 사진은 못 가져왔어요.
이 동네 정말 재미짐......레알.....




































근데 저는 봅질이 더 잼있습니다
자기도 불법 현수막으로 달거면서......^^
더워서 제정신이 아님니다~
그 옆에 곁다리로 흰색, 검정색 듣보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이거 같아요.
그냥 국힘이면 지지.....
인구의 절반이 사라질거에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