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외횽 글에 고소미 관련글을 보니
저는 뭐 짜달시리 자게에서 누가 욕을 해도 고소는 안 해유
부처님의 말씀 이기도 하고
늘 엄니가 하시는 말씀이지만
누군가의 말은 받으면 내 것 이 되고 받지 않으면 여전히 상대의 것이라는
말을 주로 하시거든유
뭐 안 좋은 소리 해도 제가 받지 않음 되는 것이니
그리고
뭐 욕이 배 뚫고 들어오나유 촤하하하
그리고 제일 중요한것은
저도 보배 처음 할때 경찰서에 고소를 해보로 간 적이 있었는데
사실 현타 오더라구요
뭐 인터넷에서 이러쿵저러쿵 한 일을
경찰서가서 바쁜 경찰 아재한테 이러쿵저러쿵 말 하는게
좀 뭐랄까
유치해보여서 ㅋㅋㅋㅋㅋ
여튼 그때 현타 와서 제 머리를 콱 쥐어 박고 싶었네유
물론
뭐든 민주주의 국가니께
지 꼴리는대로 하는거쥬~~~ 촤하하하
앞으로 저한테 욕을 하셔도 겸험히 받아드리겠습니다
욕 하십셔!!!



































합의금으로 뵙겠습니다 *.*;;;
나쁘지 않았습니다 *.*;;;
5개월여 자게 쉬며
나이 한 살 더 먹고 나니
모든 일 그러려니 ....하는 힘 빼지 말자
3일뒤에 뵙겠습니다. ^^
너무 심했나??^^ㅋㅋ
타격1도 안뜨는 그이름
소똥이횽.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