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내내 음주 했네요
점심 2회
저녁 3회
다 업무상 접대....ㅠㅠ
내돈 내고 안먹을걸 위안 삼아야 할 까요?
좀전 까지 먹고 들어와서 지금도 알딸딸 하네유...

5일 내내 음주 했네요
점심 2회
저녁 3회
다 업무상 접대....ㅠㅠ
내돈 내고 안먹을걸 위안 삼아야 할 까요?
좀전 까지 먹고 들어와서 지금도 알딸딸 하네유...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