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1122
날씨가 더워서 뜨끈한건지
아플라고 뜨끈한건지 모르겠네요
어쨋든동..... 저녁에 생파하고
아파도 아프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일단 생일빵부터...흐흐흐
울집1호에게 전달하겠습니당
안 먹고 안자면 탈나는게 자동순서네유 @..@a
점심때 제가 택시 타고 다녀왔어요 ㅎㅎㅎㅎㅎㅎ
춤 이랑 노래 한곡 해줘요
축하한다고 전해주세요~
1호에게 전달은 몬해유 @..@
전달했다가 봅질 들통나유 쉿 !!
축하는 제가 받겠습니당 ㅎㅎㅎㅎ
너무 더워서 그런가봐요
감사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