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1124
역대급 5월 더위인듯
태백이 29도 라니요..
결국 에어컨 키기싫어서
만항넘어서 집에와서는
또다시 소파랑 부비부비..
역시 울집 짱시원해요ㅋㅋㅋ
오늘 갔던 태백875 카페는
커피보다 완전 브라우니 맛집이예요
투썸을 능가하는듯
근데 레몬에이드는 왜렇게 맛없는지
요즘 이상하게 레몬만 찾네요ㅜㅜ
지금부터 격하게
뒹굴뒹굴 부비부비 하겠습니다
횽님들은 열일하세요 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다른데보다 특히 밤에는 진짜 시원해요ㅎㅎ
동네똥개처럼 신나는데
여기사람들은 극혐해요ㅎㅎ
오죽하면 집에 쟁여놨어요ㅎㅎ
이상타~ 추천기 오늘 고장났나베여
진짜 마이너스 어떻게 찍는지
한참 찾아봤어요ㅎㅎ
잘 있어유~
감축드립니다
이제 진짜 아열대 기후로
들어서는 건지??
건강 잘 챙기십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