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방울애기초롱뽀삐 26.05.16 18:54 답글 신고
    거지들이 상전인나라지유
    떼쓰면 들어주고 아주 버릇들을 안좋게 들여놔쒀,,
    답글 9
  • 레벨 준장 쏟아지는날 26.05.16 19:55 답글 신고
    돈 문제이기 보다는 그냥 인성이나 교양적인 문제를 가진 분이 방문하신듯
    답글 3
  • 레벨 소장 강남곰파 26.05.16 19:16 답글 신고
    반면에 저ㅈ같이 바로 사람도 있곰...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곰ㅠ
    답글 9
  • 레벨 이등병 진하사랑 26.05.17 17:07 답글 신고
    공강능력도 없고, 사회경험도 없으신거 티내지 마세요!!
  • 레벨 상사 2 sm6lefull 26.05.17 17:29 답글 신고
    그냥 공감능력이 없는듯
  • 레벨 대위 3 걍자자 26.05.17 17:37 답글 신고
    감정노동자에 비애임니다
    차 주차하고 에어콘 빵빵하고 화장실 청결하고
    입어보고 설명듣고 깎듯이 대우받고
    유료서비스임니다 싫음 무인판매나,, 온라인은 구매함댐
    그런것 없슴
    사진보고 설명 읽고 싸이즈에서 헤메고 2,3 일 택배로 늦어지고
    싫음 반품 택배로 보내야댐
  • 레벨 상사 1 결사 26.05.17 18:11 답글 신고
    허... 다르게 생각 하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이건 아니지...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5.17 18:11 답글 신고
    서비스를 왜 제공해준다고 생각함?
    판매는 경제적 이득이 전제되어야 하고. 그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임.

    나중에 손님이 될 수 있다는 잠제적 고객이라면 그에 맞게 선넘지말고 행동해야지
    지금 내지갑을 열지 않으면서
    니가 내놓을수 있는건 다 꺼내봐.라는 심보는 그냥 인성이 거지인것임.

    단순판매직이든 복잡한 판매직이든 직업에 앞서 서로 같은 인간이기에
    서로간의 최소한의 존중이 필요한것임.

    압구정 현대아파트가서 대방동 현대아파트가격으로 달라고 하면
    부동산에서 뭐라고 하겠음?
    똑같은 물건이 현대백화점과 애경백화점 가격이 다름.
    왜일까 라는 생각은 안하고 사는건지....
  • 레벨 이등병 주진우급성간염 26.05.17 18:13 답글 신고
    처음 글쓰는데 그게 서비스업 직업의식이아니라
    메이드는 서로 수요와공급이 적절히 맞을때 서로 결정하는겁니다.
    더 못해드린다 했는데도 해달라하는건 떼쓰는겁니다.
    단순 판매직은 정신적 스트레스도 받아된다는말처럼 들리네요
  • 레벨 대위 3 힘힘힘 26.05.17 22:45 답글 신고
    그런건 직영점일때만 그나마 가능하다고 해야죠
    (이것도사실 매장직원 판매량 인센티브가있어서 그러면 안됩니다.
    그나마 본사직원이니 브랜드회사직원이니 그나마 가능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개인 사업장에와서 그러면 안되는건 당연한겁니다.
    개인사업자가 그 브랜드를 대표하는것도 아니구요.
  • 레벨 중령 3 루키님 26.05.18 10:47 답글 신고
    ㅋㅋ 평소 그렇게 하고 다니나봅니다.. 에혀 생각이라는걸 좀합시다
  • 레벨 중사 2 카르으페디에엠 26.05.17 12:17 답글 신고
    개념이란게 없어서 그래요
    자기들 입장만 생각하는거죠
    저도 20년 판매직업 했는데
    어디가서 비교도 잘 안합니다
    알아볼거 알아보고 매장가면 살 생각으로 갑니다
    더 비싸게 사서 더 오래 잘 사용할수도 있고
    더 싸게 사서 얼마 못쓸수도 있습니다ㅎ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5.17 12:22 답글 신고
    그렇게 아끼고 하는사람들이
    잘이라도 살아야하는디..
    늘 그지죠
  • 레벨 일병 weekend21 26.05.17 16:04 답글 신고
    부자는 이런 시간과 노력을 생산적인 곳에 투자하죠.
  • 레벨 소장 반얀트리 26.05.17 17:09 답글 신고
    아낀다고 부자나 잘 살지 못해요
    잘 벌어야 됩니다
  • 레벨 원사 1 reloaded83 26.05.17 12:31 답글 신고
    인성이 거지ㅉㅉ
  • 레벨 원사 3 마포촌놈 26.05.17 12:32 답글 신고
    손님이 예의가 없는거죠~ 가격비교를 할거면 최대한 조용히 하던가~ 그리고 더 싸게 사고 싶으면 온라인으로 구매하던가~
  • 레벨 원사 1 샤랄랄라아 26.05.17 12:35 답글 신고
    그냥 대충 살자~~ 그 만원 깎는다고 삶이 달라지나??? 다른사람도 먹고 살아야지 움직이는데 돈 더 든다
  • 레벨 원사 2 스틸휠마니아 26.05.17 12:42 답글 신고
    동종업계라..너무 공감됩니다...
    오늘도 힘내서 많이 파세요
  • 레벨 중사 3 아잉이뽀 26.05.17 13:06 답글 신고
    백화점만 그럴까요? 대리점 매장에서 일합니당ㅎㅎ
    최저가 검색 네! 좋죠..그걸 대놓고 앞에서..머 그럴수있죠ㅎㅎ
    4팀있는데 살분은 기다리다 지쳐 그냥 가시고 최저가 운운하면서 이건 사이즈 없어요? 저건 없어요? 디지게 바쁜데!! 결국 시착8번..그리곤 비싸다고 가버리고..햐! !
    기라는 기는 다 빨려봣네요
  • 레벨 원사 3 자지왕최탁구 26.05.17 15:00 답글 신고
    사지도 않는 놈들이 가게 장악하면 사는 사람들이 그냥 나감..이거 진짜 최악임
  • 레벨 중위 1 코코777 26.05.17 13:11 답글 신고
    진상 너무 많아....
  • 레벨 대위 2 글라스 26.05.17 13:11 답글 신고
    저러면서
    부모의 자식도 그 자식의 아이도..
    진상이 되물림 되는가 봅니다...ㅜㅜ
  • 레벨 병장 삼산동손거성 26.05.17 13:12 답글 신고
    솔직히 안살거면 입어보기 미안해서 안들어감.
    진짜 살마음이 있을때 들어가서 입어봤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안사는건 어쩔수 없지만 인터넷 구매할거면서 사이즈보고 하는건 미안해서 못하겠음.
    글고 크게 차이나는거 아닌이상에는 당연히 직원분들 인건비랑 수고비가 포함된거라 생각함.
  • 레벨 원사 3 전생대죄 26.05.17 13:13 답글 신고
    누가 그럽니다. 나이 먹었으면 물건 살 때 좀 깎지 말라고, 없어보인다고...

    매장은 공짜고 인건비는 공짜인가? 백화점에서 인터넷 쇼핑몰 최저가로 팔라니, 진상고객님은 그렇게 팔 수 있겠소?

    매장에서 최저가 요구한다는 자체가 그냥 생각없는 진상이란 증거죠.
  • 레벨 중위 2 옹택 26.05.17 13:13 답글 신고
    공감+1
  • 레벨 소장 튜닝샵 26.05.17 13:20 답글 신고
    매장안에 들어와서 포털검색. 여기저기 검색해서 가격비교합니다. 그리고 그냥 가는 사람이 대부분 입니다.
    참고로 저희매장 물건들 인터넷보다 1,000원. 비싸야 2,000원 비싸게 금액을 책정해놨습니다.
    그래도 싸게 살려고 검색하시고 다 좋습니다. 하도 많아서 그려려니 합니다.
    많이 사시는 분들은 오히려 제가 인터넷으로 구매하라고 안내를 드리기도 합니다.
    아주 가끔... 물건 사서 나갑니다. 그리고 한참있다가 다시와서 환불해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환불 해드립니다. 가고나면 CCTV 돌려보면 구매해서 나가서 최저가 검색하고 다시 옵니다 ㅋㅋ

    그리고 아주 가끔... 인터넷은 얼만데 인터넷가로 주시면 살께요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ㅋㅋ
  • 레벨 일병 달팽총각 26.05.17 13:38 답글 신고
    그래서 소금이 있는겁니다. 우리나라의 민간 풍습으로 남아있는 재수없는 진상손님은 소금을 뿌려, 재수없는 기운도 털어내고, 액운을 막는거죠, 그러고 다음 손님 분위기를 바꾸시면 됩니다. 님의 마음으로 블랙리스트 등록을 해버리세요...그게 맘편하고 스트레스 덜받아여...
  • 레벨 일병 츤데레차시남 26.05.17 14:02 답글 신고
    동일 업종하는 사람으로 공감 100퍼 ~~
    세상은 넓고 진상도 많고~~~그런사람들 세상에서 자기가 제일 똑똑한줄 압니다~
    맘에 두시지 말고 기운 내세요~~
    반면에 좋은 고객님도 있잖아요~
  • 레벨 대위 1 brewed 26.05.17 14:09 답글 신고
    백화점을 가는 이유가 뭔데..
    돈 조금 더 내고 질좋은 서비스를 받기 위함인것을…
    오늘도 진상들은 서비스업을 힘들게 했군요
    툭툭 터시고 기운 내십시오!! :-)
  • 레벨 상사 2 바닷가에살고싶다 26.05.17 14:16 답글 신고
    개진상이 넘쳐난다..
  • 레벨 소장 닉넴임 26.05.17 14:17 답글 신고
    저 정도면 순한맛 진상이네
  • 레벨 대장 너구리타분 26.05.17 14:25 답글 신고
    ㅎㅎㅎ 님아 온라인도 족같아요.

    골프치러 가기전날 수십만원짜리 옷 몇 벌 사놓고 다시 반품해요.

    매주 금요일마다 갈아 입어요. 인스타 찍고 반품하고

    그런 십장생들은 온라인,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는 미개한 짱게새끼예요..
  • 레벨 하사 3 링고딩고 26.05.17 14:31 답글 신고
    제발 거지새끼들은 좀 백화점 오지마..살것도 아니면서 ..니들 없어도 하고싶은거 하라고 만든장소가 아님..
  • 레벨 상사 1 더스트사이몬 26.05.17 14:32 답글 신고
    각 분야에서 양아들이 활동하는구나
  • 레벨 중장 일단좀맞자 26.05.17 14:56 답글 신고
    인터넷보다 비싸다고 도둑놈이라고 욕하는 사람도 봤는데..
  • 레벨 중위 3 그대의새는 26.05.17 14:57 답글 신고
    힘내세요 화이팅~~~~
  • 레벨 이등병 우오오아아히호 26.05.17 15:14 답글 신고
    거지근성 개많아요
    힘내십쇼..
  • 레벨 소위 2 뽀글뽀글빠마입니다 26.05.17 15:19 답글 신고
    거지
  • 레벨 중위 3 모조리고쳐줄께 26.05.17 15:24 답글 신고
    어쩌다 사람들 인성에 염치가 사라졌을까.
  • 레벨 원사 2 후배위한선배오빠 26.05.17 15:36 답글 신고
    고유가지원금으로도 깎냐???
  • 레벨 하사 1 6짜 26.05.17 15:56 답글 신고
    더러운 거지 새끼들
  • 레벨 상사 3 박카스1 26.05.17 16:20 답글 신고
    그걸 그자리에 말못하고 여기다가 화풀이 하듯이 글을쓰셨네..그 자리에서 말씀하시지.그럴용기는없고.....쯥.....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5.17 16:24 답글 신고
    저는 아울렛쪽인데

    그걸로 반품하는인간도 꽤됩니다

    왜 인터넷과 오프라인이 똑같아야 한다고

    생각하는건지

    그리고 예전에는 한번은

    인터넷가격에 달라고해서 계산기 두드려보니

    내수수료도 빠지고 말그대로 본사원가더라구요

    그래도 판적있긴해요

    그래야 다음시즌에 물건 많이 받기위해서

    고객들은 옷팔면 40%ㅡ50%남는다는

    생각가진고객 아직도 차고넘쳐납니다
  • 레벨 중사 2 카페오래오 26.05.17 16:29 답글 신고
    그냥 이게 딱 대한민국식 저급한 구매 문화임
    바지 한장부터 자동차에 집까지도 이럼
    그냥 천민자본주의 밖에 없는 나라
    수수료라는 개념을 이해를 못함, 지 돈 뺏어가는줄 암
  • 레벨 중사 2 출전 26.05.17 16:33 답글 신고
    저도 백화점 입점매장운영중인데 .. 밖은 더합디다.ㅎㅎ
  • 레벨 대위 3 09090820 26.05.17 16:39 답글 신고
    진지진모
  • 레벨 준장 포장맨 26.05.17 16:51 답글 신고
    진상은 어딜가도 진상짓 하지요. 근데 제목이 너무 자극적이네요. 돈 없어도 백화점 가는건 누가 막을수도 없고 막아서는 안되는 것입니다. 내용은 충분히 이해하나 제목이..
  • 레벨 이등병 chhh1004 26.05.17 16:52 답글 신고
    그러니 평생 저러구사는겁니다~
    저런사람들 마니 봤는데 평생 자기조금이익볼려구 남피해주고 그걸 현명하다 생각하지요
  • 레벨 중령 1 임프아범 26.05.17 17:00 답글 신고
    진상에다 거지새끼들 ㅉㅉㅉ
  • 레벨 원사 3 꾸리뱅뱅 26.05.17 17:03 답글 신고
    그냥 직영으로 운영하면 이런 일도 없을텐데
  • 레벨 소령 1 오늘도감사하게 26.05.17 17:06 답글 신고
    적당히 하고 사든 안사든 서로 매너는 지키자
  • 레벨 중위 3 슈퍼스타카카 26.05.17 17:15 답글 신고
    백화점뿐아닙니다. 그지새끼는 어디서나 그지새끼티냅니다. 동네 마트가서도 쿠팡에는얼만데 이지랄합니다ㅋㅋㅋ
  • 레벨 소장 미니랜드 26.05.17 17:17 답글 신고
    잘못된걸 인지못하고 당당히 저런짓하는거보면 참...
  • 레벨 원사 3 아빠는슈퍼맨 26.05.17 17:18 답글 신고
    그래서 백화점 납품 품번과
    온라인 유통 품번을 다르게 하는거 아닌가요?
    최소한 전자제품은 다 그렇더군요

    다른제품들도 가격차이 많이 안나면
    그냥 백화점 에서 구매하고
    포인트 올리고 합니다
    주차혜택, 음료서비스 혜택,라운지 이용 등등
    백화점 우수고객 서비스 받는거구요
    우수고객 대상으로 나오는 할인쿠폰 먹이면
    온라인 가격보다 그리 비싸지도 않아요
  • 레벨 상사 1 견찰과검새의콜라보 26.05.17 23:07 답글 신고
    그렇게하는곳도있는데 보통은 글쓴분네 브랜드매장 바지가 20만원이라치면 백화점도 점별로 매장에서 직접 온라인에 등록하고 판매되면 매장에서 출고하고 매장매출로 잡혀요 그런데 매장구입시 20만원정가에 그에 백화점카드 등급별로 쿠폰5%나10% 적용하는데 그건 백화점에서 주고 매장은 순매출20만원이고 점장은 20만원매출이니 그에대한 위탁수수료받는거고 온라인도 매장은 20만원에 등록해도 10%~20% 쿠폰을 온라인에서 지원해줘서 온라인에서 소비자가 18만16만에 구입해도 쿠폰은 온라인몰에서 지원이라 매장은 20만원매출이 잡히고 20만원팔아서 위탁수수료10%잡아서2만원번다치면 온라인에서 15%쿠폰붙어서 17만원이다 그가격해달라하면 매장은 17에매장에서 판매하면 수수료는커녕 1만원이 마이너스인셈이에요 본사전산엔 20만원에 판매등록되는데 17에 판매했으면 나머지3만 차액은 점장이 메꿔야해요
  • 레벨 병장 전원생활 26.05.17 17:27 답글 신고
    니도 대리점 몇개운영해보고 마트며백화점도 입점해본 사람으로 얘기 드리자면 대리점운영주도 백화점이면 백화점마인드로 마트면 마트마인드로 시장이면시장 마인드로하셔야지 백화점입점해서 손님가려받으려는 느낌을 지울수없네요.폼나게 돈쓰는 사람만 고객은 않이지 않습니까.
  • 레벨 대위 3 걍자자 26.05.17 17:48 답글 신고
    내용에 적당하게란글 못 읽습니까
  • 레벨 훈련병 순진이33 26.05.17 18:01 답글 신고
    백화점은 돈쓰는 사람이 고객이지요
  • 레벨 일병 hidoora 26.05.17 18:55 답글 신고
    난독중이신가 글좀 다시읽어보고 오세요

    대충읽고 말씀하시는건 않이지 않습니까
  • 레벨 상사 1 견찰과검새의콜라보 26.05.17 23:11 답글 신고
    시스템을 알면 이런얘기 못하실텐데 운영안해보신듯...
  • 레벨 원사 3 존중합니다1 26.05.17 17:49 답글 신고
    에잇 ㅡㅡ현 옷가게 대리점주 입니다 ㅎ
    어유 쇼핑은 VIP 처럼 결제는 시장처럼
    (90년대 콩나물 깍듯 ㅎ)양말 카운더 앞에 진열하고 팔다 다치웠어요 ㅎ 왜들그리 손버릇이 안좋은지 하나둘 달라 안주면 안산다
    안볼때 챙겨가고 ㅎ재고가 가장많이 비는게 양말입니다 ㅎㅎ
  • 레벨 중사 2 은거고수 26.05.17 18:11 답글 신고
    거지새끼들이 왜이렇게 많냐....
  • 레벨 중위 1 아주까리기름 26.05.17 18:16 답글 신고
    자기 월급을 전국최저로 받으라면 개거품 물면서 덤빌것들이
    지가 돈쓸때는 아무대나 가서 최저가를 바란다.

    말못알아듣는 동물앞에서도 비교를 하지말라는 옛말이 있듯이

    차라리 안보이는곳에서 몰래 검색해보는것까지야 그렇다 치더라도
    빤히 보이는곳에서 검색질 해가면서 가격따지는것들보면
    도대체 어떤집안자식이기에 저렇게 사나싶다.
  • 레벨 병장 무미건조합리 26.05.17 19:12 답글 신고
    온/오프라인 가격이 다를수 있다는 부분에 대한 교육이 시급하다
    그럼 그러겠지?
    아니 온라인은 배송비까지 드는데, 왜 오프라인이 싸냐고,,,
    씨양 그럼 임차료, 인건비 낼겨?
  • 레벨 원사 3 E55벤츠 26.05.17 19:16 답글 신고
    나같으면 미안해서라도 구매하겠다...
    진상중에 개진상 이네요ㅜ

    힘내십시오!!!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5.17 20:31 답글 신고
    오늘도 피를 토한다
  • 레벨 원사 3 법비OUT 26.05.17 22:57 답글 신고
    돈도 없고 매너도 없고
  • 레벨 소위 1 아슬란입니다 26.05.18 06:23 답글 신고
    위로 & 추천드립니다. 힘내세요~
  • 레벨 대령 3 GOATT 26.05.18 10:25 답글 신고
    진짜 거지가 너무 많다.... ㅠ_ㅠ 왜들 그러는지 원...
  • 레벨 소장 바엘 26.05.18 16:27 답글 신고
    죄송합니다

    오프라인에서 신발 신어보고 더 큰 사이즈는 온라인만 판매한다길래

    온라인으로 구매했습니다 ㄷㄷ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