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 후 게시글이 갑자기 베스트에 와있네요
많은분들의 격려와 위로덕에 오늘은 왜인지 대박이 날듯 합니다 ^^*
익명의 커뮤니티이기에, 가까운사람과 할 수 없고 마음앓이 하는 일도 이렇게 풀어놓을 수 있다는것에 위로를 받습니다
백화점이라는 특성상 (나름 그래도 고가의 브랜드라...) 말 한마디에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한정적인 대화만 가능하여 속앓이를 많이 합니다
하소연 아닌 하소연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든 고객이 그런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기본적인것은 사람간에 지켜야 될것은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금일 하루 모든 회원님들 행복한 주말 되셔요 ^^*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가 봐도 제목이 조금 자극적이네요
제발 부탁입니다
돈없으면서 서비스는 다받고 싶고 그렇죠?
그래도 적당히 좀 합시다
실물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거 그럴 수 있습니다
저도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곳에서 무엇이든지 사고 싶습니다
조금전에 있었던 일입니다
바지하나 사겠다면서 몇년을 입어도 편하다면서 구매하러 왔죠
옷마다 디자인이 다르니 옷마다 사이즈도 달라서 총 옷을 4개를 입어봤죠?
디자인 사진찍는척 자제분에게 사진찍어 보내셨죠?
그리고는 복지몰에는 얼마인데 시전하셨죠?
그냥 온라인으로 구매하실거면 조용히 보고 가세요
저도 사람이고, 밖에나가면 소비자라서 그러려니 합니다
굳이, 자제분과 저희앞에서 동일상품인지 확인하시고, 가격비교하시고는 그가격 맞춰달라고, 기 빨아가시면 저희도 사람인데 지칩니다
그나마, 제가 업주라 최대한 제 수수료 덜 받는다 생각하고 낮춰드리고, 수선비등 감안하면 돈 만원 차이인데...
굳이 또 자제분과 제앞에서 통화하시며, 가격 비교 하셨죠
그래서 제가 그랬죠
그냥 복지몰에서 구매하시라고 (말은 복지몰이라면서 자제분과 카카오톡 주고받으신건 품번조회한 네이버 스크린샷이더군요) 거기는 얼마라며 끝까지 가격 낮추시려 하셨죠
클레임도 안걸리고자 그냥 가시라니 왜 끝까지 기 빨려고 하시는지...
조금전에도 말씀드렸듯이 1만원 차이에, 매장운영비, 직원급여, 시착 등이 포함되어 있고, 입어보지 않았으면 몰랐을 디자인에 의한 사이즈차이와 소재감도 모르셨겠죠?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2개 살테니 깍아달라하셨죠?
장사하는 사람은 손해보고 판다는 말은 거짓말입니다
매출이 없어서 본전치기만 하자고 최대한 맞춰드리고 수선비도 빠져서 고작 돈 만원차이에 그렇게 기만 빨고 가실꺼면 백화점 오지마세요
공짜로 정보받아가고, 서비스 받고, 응대받는건 제 직업이니 이해할께요
직원 힘빠지게 하시지 마세요
특히 자제분은 그래도 젊으실텐데 통화하시면서 제가 부모님에게 이런저런 설명드리는데도 끝까지 통화하시는데, 그러시는거 아닙니다
저희도 사람입니다
돈이 있고없고가 아니라 기본적인건 지켜주세요




































떼쓰면 들어주고 아주 버릇들을 안좋게 들여놔쒀,,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곰ㅠ
차 주차하고 에어콘 빵빵하고 화장실 청결하고
입어보고 설명듣고 깎듯이 대우받고
유료서비스임니다 싫음 무인판매나,, 온라인은 구매함댐
그런것 없슴
사진보고 설명 읽고 싸이즈에서 헤메고 2,3 일 택배로 늦어지고
싫음 반품 택배로 보내야댐
판매는 경제적 이득이 전제되어야 하고. 그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하는것임.
나중에 손님이 될 수 있다는 잠제적 고객이라면 그에 맞게 선넘지말고 행동해야지
지금 내지갑을 열지 않으면서
니가 내놓을수 있는건 다 꺼내봐.라는 심보는 그냥 인성이 거지인것임.
단순판매직이든 복잡한 판매직이든 직업에 앞서 서로 같은 인간이기에
서로간의 최소한의 존중이 필요한것임.
압구정 현대아파트가서 대방동 현대아파트가격으로 달라고 하면
부동산에서 뭐라고 하겠음?
똑같은 물건이 현대백화점과 애경백화점 가격이 다름.
왜일까 라는 생각은 안하고 사는건지....
메이드는 서로 수요와공급이 적절히 맞을때 서로 결정하는겁니다.
더 못해드린다 했는데도 해달라하는건 떼쓰는겁니다.
단순 판매직은 정신적 스트레스도 받아된다는말처럼 들리네요
(이것도사실 매장직원 판매량 인센티브가있어서 그러면 안됩니다.
그나마 본사직원이니 브랜드회사직원이니 그나마 가능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개인 사업장에와서 그러면 안되는건 당연한겁니다.
개인사업자가 그 브랜드를 대표하는것도 아니구요.
자기들 입장만 생각하는거죠
저도 20년 판매직업 했는데
어디가서 비교도 잘 안합니다
알아볼거 알아보고 매장가면 살 생각으로 갑니다
더 비싸게 사서 더 오래 잘 사용할수도 있고
더 싸게 사서 얼마 못쓸수도 있습니다ㅎ
잘이라도 살아야하는디..
늘 그지죠
잘 벌어야 됩니다
오늘도 힘내서 많이 파세요
최저가 검색 네! 좋죠..그걸 대놓고 앞에서..머 그럴수있죠ㅎㅎ
4팀있는데 살분은 기다리다 지쳐 그냥 가시고 최저가 운운하면서 이건 사이즈 없어요? 저건 없어요? 디지게 바쁜데!! 결국 시착8번..그리곤 비싸다고 가버리고..햐! !
기라는 기는 다 빨려봣네요
부모의 자식도 그 자식의 아이도..
진상이 되물림 되는가 봅니다...ㅜㅜ
진짜 살마음이 있을때 들어가서 입어봤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안사는건 어쩔수 없지만 인터넷 구매할거면서 사이즈보고 하는건 미안해서 못하겠음.
글고 크게 차이나는거 아닌이상에는 당연히 직원분들 인건비랑 수고비가 포함된거라 생각함.
매장은 공짜고 인건비는 공짜인가? 백화점에서 인터넷 쇼핑몰 최저가로 팔라니, 진상고객님은 그렇게 팔 수 있겠소?
매장에서 최저가 요구한다는 자체가 그냥 생각없는 진상이란 증거죠.
참고로 저희매장 물건들 인터넷보다 1,000원. 비싸야 2,000원 비싸게 금액을 책정해놨습니다.
그래도 싸게 살려고 검색하시고 다 좋습니다. 하도 많아서 그려려니 합니다.
많이 사시는 분들은 오히려 제가 인터넷으로 구매하라고 안내를 드리기도 합니다.
아주 가끔... 물건 사서 나갑니다. 그리고 한참있다가 다시와서 환불해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환불 해드립니다. 가고나면 CCTV 돌려보면 구매해서 나가서 최저가 검색하고 다시 옵니다 ㅋㅋ
그리고 아주 가끔... 인터넷은 얼만데 인터넷가로 주시면 살께요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ㅋㅋ
세상은 넓고 진상도 많고~~~그런사람들 세상에서 자기가 제일 똑똑한줄 압니다~
맘에 두시지 말고 기운 내세요~~
반면에 좋은 고객님도 있잖아요~
돈 조금 더 내고 질좋은 서비스를 받기 위함인것을…
오늘도 진상들은 서비스업을 힘들게 했군요
툭툭 터시고 기운 내십시오!! :-)
골프치러 가기전날 수십만원짜리 옷 몇 벌 사놓고 다시 반품해요.
매주 금요일마다 갈아 입어요. 인스타 찍고 반품하고
그런 십장생들은 온라인, 오프라인을 가리지 않는 미개한 짱게새끼예요..
힘내십쇼..
그걸로 반품하는인간도 꽤됩니다
왜 인터넷과 오프라인이 똑같아야 한다고
생각하는건지
그리고 예전에는 한번은
인터넷가격에 달라고해서 계산기 두드려보니
내수수료도 빠지고 말그대로 본사원가더라구요
그래도 판적있긴해요
그래야 다음시즌에 물건 많이 받기위해서
고객들은 옷팔면 40%ㅡ50%남는다는
생각가진고객 아직도 차고넘쳐납니다
바지 한장부터 자동차에 집까지도 이럼
그냥 천민자본주의 밖에 없는 나라
수수료라는 개념을 이해를 못함, 지 돈 뺏어가는줄 암
저런사람들 마니 봤는데 평생 자기조금이익볼려구 남피해주고 그걸 현명하다 생각하지요
온라인 유통 품번을 다르게 하는거 아닌가요?
최소한 전자제품은 다 그렇더군요
다른제품들도 가격차이 많이 안나면
그냥 백화점 에서 구매하고
포인트 올리고 합니다
주차혜택, 음료서비스 혜택,라운지 이용 등등
백화점 우수고객 서비스 받는거구요
우수고객 대상으로 나오는 할인쿠폰 먹이면
온라인 가격보다 그리 비싸지도 않아요
대충읽고 말씀하시는건 않이지 않습니까
어유 쇼핑은 VIP 처럼 결제는 시장처럼
(90년대 콩나물 깍듯 ㅎ)양말 카운더 앞에 진열하고 팔다 다치웠어요 ㅎ 왜들그리 손버릇이 안좋은지 하나둘 달라 안주면 안산다
안볼때 챙겨가고 ㅎ재고가 가장많이 비는게 양말입니다 ㅎㅎ
지가 돈쓸때는 아무대나 가서 최저가를 바란다.
말못알아듣는 동물앞에서도 비교를 하지말라는 옛말이 있듯이
차라리 안보이는곳에서 몰래 검색해보는것까지야 그렇다 치더라도
빤히 보이는곳에서 검색질 해가면서 가격따지는것들보면
도대체 어떤집안자식이기에 저렇게 사나싶다.
그럼 그러겠지?
아니 온라인은 배송비까지 드는데, 왜 오프라인이 싸냐고,,,
씨양 그럼 임차료, 인건비 낼겨?
진상중에 개진상 이네요ㅜ
힘내십시오!!!
오프라인에서 신발 신어보고 더 큰 사이즈는 온라인만 판매한다길래
온라인으로 구매했습니다 ㄷㄷ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