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1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일병 남구왕자 26.05.18 21:22 답글 신고
    제가 왠만해서는 댓글 안다는데... 정말 이런말씀 드리기는 뭐하지만... 아내분 제 지인이였다면 한방 쥐어박아주고싶네요
    답글 9
  • 레벨 원사 2 도리상 26.05.18 21:45 답글 신고
    원래 그런건 없어요...
    그리고 남편이 벌어 온 돈이면 자기돈보다 더 철저하규 투명하게 써야져
    아닌건 아닌거 같습니다...
    욕은 한번 먹으면 두번세번은 쉬우니까..
    욕먹을일은 아니지만 이제는 1/n 한다고 하세여..
    당연해지면 그담은 쉬워요
    답글 3
  • 레벨 중령 1 태양사신기 26.05.18 22:10 답글 신고
    장모님께서는 사위 연봉은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시어머니는 며느리 연봉은 알 수가 없습니다.
    답글 7
  • 레벨 상사 1 달달달이 26.05.19 20:04 답글 신고
    저 창년은 조만간 무슬림에 던져줘서 앞뒤 돌림빵당한후 모가지가 쓸려나가야하는데
  • 레벨 병장 이뺀질 26.05.19 20:08 답글 신고
    남의집~ 귀한딸 함부로 욕하지마라~내부모 챙기는 효녀다~ 콩깍지 씌워서 참고 감수하고 살던가~ 탈출해봐야~ 별거 엄따~ 고른 내 눈을 원망하시라
  • 레벨 병장 LesQuik 26.05.19 20:17 답글 신고
    뭐사실 잘사는사람이 더 부담하면되는데 그런마음이라면 헤어질각오하고 그렇게못하겠다 하세요
  • 레벨 중사 1호봉 아부다비 26.05.19 20:19 답글 신고
    형제끼리 한달회비 모으고있습니다.
    외만한거. 모임통장에서 해결하고있습니다.
    나중에 어찌될지는 생각안해봤는데
    아직까지는 공평하게. 하고있음
  • 레벨 대령 1 케이슥 26.05.19 20:20 답글 신고
    재혼까지 했는데 이런걸 고름?
  • 레벨 소위 1 해무린 26.05.19 20:31 답글 신고
    양가 부모님 가실때
    더 노력했다. 보호 안됩니다.
    더이상 얘기 안하겠습니다.
  • 레벨 병장 알라딘의주전자 26.05.19 20:33 답글 신고
    너 어디 모자르니?
  • 레벨 원사 2 speed73 26.05.19 20:46 답글 신고
    당신에게는 3혼의 기회가 있다는걸 잊지마시길 바랍니다
  • 레벨 대위 3 네모풍선 26.05.19 21:02 답글 신고
    아들들은 부모님 보험도 빵빵하게
    않들어주고 뭐했데요?
    보험비아끼다 나중에 병원비로 더털리는데
    사위도 자식이니 나중에
    재산n빵으로 해줄꺼면
    병원비 드리세요.
  • 레벨 원사 3 서나니 26.05.19 21:17 답글 신고
    저도 어지간하면 댓글 잘 안다는데...
    형님 와이프분 진짜 나쁘네요..
    내 부모한테 그 따구 말을 하면 한마디 하셨어야죠...
    와이프 분이 장녀 여서 그런 마음 가진건 장남으로서 이해할 수 있지만...
    지 동생 돈은 아깝고..
    내 남편 돈은 내돈이니 내 부모한테 막 써도 된다는 논리는 ...
    형편이 좋은 사람이 더 낼수는 있는거지만...

    형님이 벌써 그런 맘이 드셨다는건 시간이 갈수록 더 심해질겁니다..
    부부싸움 거하게 한번 하시고 처남들 한테 직접 연락을 해서 단호하게 말하세요...
    흐물흐물 넘어가면 당연한게 됩니다..
    비용분담 하게 한달에 얼마씩 걷자고 하세요..
    처남이 거절하면 인간이하입니다...
  • 레벨 소장 명존세 26.05.19 21:17 답글 신고
    재혼은 다 감뇌하고 하는거라..
    참으세요
    아니면 나오시던가
    재혼 이잖아요
  • 레벨 중령 2 와코필 26.05.19 21:18 답글 신고
    온 가족이 모인자리
    처남댁에게 와이프와 장모의 논리를
    설파한다.
    그리고 그들의 행동을 지켜본다.
    답이 나온다.
  • 레벨 대위 2 쾨니히스티거 26.05.19 21:19 답글 신고
    왜 나서서 호구가 되시나요.
    제가 봤을땐 글쓴이가 처갓집 ATM이네요.
    지금이라도 나서지말고 돈을 홀드하세요.
    그렇게 퍼주며 살아도 나중에 좋은소리 못듣습니다.
    지금도 그렇잖아요.참 답답한 양반이네.
  • 레벨 소위 1 과학상자 26.05.19 21:24 답글 신고
    처가쪽 아들들이 비용부담도 없는게 머가 모시는건데요? 호구에요? 답답하네요 진짜...
  • 레벨 대위 3 아이오닉6 26.05.19 21:24 답글 신고
    빈병 형신이야?
  • 레벨 하사 1호봉 qjrj5154 26.05.19 23:01 답글 신고
    저두 딸이고 애셋 키우지만 내가 살아야 친정도 형제 자매도 있는 겁니다.
    아무리 재혼이여도 너무 무뢰합니다.
    저도 재혼 했습니다. 남편한테 그리 안합니다.
    재혼이니 더 열심히 살아야하고 또 자식한테도 잘 사는 모습 보이고 싶어서 내가 살아야 하기에 저축하고 열심히 우리 가정 잘 꾸리려고 합니다. 한번씩은 친정을 도와 줄 순 있어요
    하지만 친정 돕는게 시댁 돕는게 당연한 권리는 아닙니다. 내가 꾸린 가정이 먼저 입니다.
  • 레벨 소위 3 오엽기 26.05.19 23:04 답글 신고
    신박한 멍멍이 울음이네.
  • 레벨 병장 비형대지 26.05.19 23:34 답글 신고
    재혼을 그딴년하고 하셔서 ㅠㅠ
  • 레벨 중령 3 무조건1등 26.06.07 23:07 답글 신고
    햐~ 골때린 년을 골랐네요.. 팔자네요.. 뭐? 그건 당신 부모 문제니 당신 알아서해야지?? 이딴 소릴 듣고도 같이 살고 싶어요?? 진짜 존나 깝깝스럽네.. 아유 당장 돈 다 끊어버리고 지랄떨면 그냥 이혼하슈~ 내 동생이나 형이였으면 진짜 욕으로 반처 죽여버렸어유~ 아우 답답해 진짜. 어디 뚤린 입이라고 저딴 개소리를 지껄여~~
    남편을 남편으로 보기는 하는건지 의심스럽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