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1 황금검 26.05.19 00:46 답글 신고
    진상은 때려야하는데
  • 레벨 이등병 타조z 26.05.19 17:22 답글 신고
    정말 후드러 패고싶습니다,,
  • 레벨 대령 1 하버드한국어과출신 26.05.19 01:11 답글 신고
    화나신다고 까나리를 뿌리거나 침을 뱉으면 안됩니다!
  • 레벨 소장 힘냔 26.05.19 08:46 답글 신고
    와이퍼 밑 환기구 구멍으로 뿌리시면 절대 안됩니다!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6.05.19 16:40 답글 신고
    만약에 뿌리면 어케 되는데요?
  • 레벨 하사 2 포폴매니아 26.05.19 22:31 신고
    @파란만장v윤v 까나리 뿌리면 폐차 외에는 답이 없어요....
    무슨짓을 해도 냄새 안없어짐...
  • 레벨 대위 3 꽃아재 26.05.19 08:46 답글 신고
    입주자회의 이런데서 세게 나가야 해결될건데.. 잘안함
  • 레벨 이등병 타조z 26.05.19 17:28 답글 신고
    그냥 전화몇번하고 말더라구요
  • 레벨 대령 3 검찰이주범이다 26.05.19 08:47 답글 신고
    벤츠 살바에야 비야디가 현명한 선택.
  • 레벨 중령 1 낭만고릴라 26.05.19 09:01 답글 신고
    저 차가 전부겠죠 뭐.
  • 레벨 중령 3 수넹이 26.05.19 09:02 답글 신고
    언젠가부터 흰색 벤츠가 무서워서 피해 다니고 있음.
  • 레벨 상병 hongsha 26.05.19 09:53 답글 신고
    분에 넘치는 물건을 소유하면 저렇게 자신의 수준을 보이게 됩니다.
  • 레벨 이등병 타조z 26.05.19 17:33 답글 신고
    같은 라인에 s시리즈도 있는데
    중립주차가 안돼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화주시면 최대한 빨리
    빼드리겠습니다 라고 써놓으신 분도
    계시는데 비교가 되더라구요
    저번엔 제차앞을 막고계셔서
    전화드렸더니 3분도 인돼서
    바로 내려오셔서 죄송합니다
    하고 빼주시더라구요
    거희 제아버지 뻘이셨는데도요
  • 레벨 소위 1 에이엠지 26.05.19 10:12 답글 신고
    입대의에서 개입 안하면 해결 못합니다
    우리 아파트도 주차빌런 1차경고 2차경고 후 3차때 주차등록 말소 시켜서 입차 못하게 만들었더니 해결되었습니다
  • 레벨 소위 1 까라면깔까 26.05.19 10:34 답글 신고
    저기 안으로는 더 못들어가죠? 그럼 장애인주차장 주차 방해로 신고를.. 뒷범퍼가 살짝 걸리는거 같은데요..
  • 레벨 이등병 타조z 26.05.19 17:26 답글 신고
    앞쪽을 막는건 확실히 위반이겟지만
    뒷쪽 막는것도 위반이려나요,,,?
    입차 출차에는 아무 영향이없긴해서,,ㅜㅜ
  • 레벨 중장 불로코 26.05.19 11:33 답글 신고
    유명해저라`~~ 유명해저라~~~~~~
  • 레벨 대령 3 김치만두 26.05.19 12:41 답글 신고
    또 짱츠
  • 레벨 대령 1 Pornhub 26.05.19 12:54 답글 신고
    흐미 아파트이름 외우기도 힘들겄네
  • 레벨 이등병 타조z 26.05.19 17:26 답글 신고
    ㅋㅋㅋ 그냥 예미지라고 부릅니다ㅋㅋㅋ
  • 레벨 대령 3 토끼분유 26.05.19 13:16 답글 신고
    주차는 지능순..정말 저런 지능은..뇌가 가출하지 않고서야 저리 주차못함..그냥 모지리인거..
  • 레벨 원사 3 귀어도사 26.05.19 14:30 답글 신고
    짱츠는 역시
  • 레벨 이등병 타조z 26.05.19 17:28 답글 신고
    저거 근데 중립주차 안되는 차종이지요??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5.19 20:14 답글 신고
    저기 장애인 주차구역으로 만들어 달라고 하시고
    그 이후에도 저짓거리하면 주차 방해로 신고(두칸이면 50만원) 하시면 될듯합니다
    주차하면 10만원이니 주기적으로 신고하는 방법도 ㅎ
  • 레벨 대령 1 무병장쑤 26.05.20 07:44 답글 신고
    주차스토퍼는 왜 부시지? 그걸 타고 넘어다닌건가?
  • 레벨 이등병 타조z 26.05.20 10:36 답글 신고
    넵 저거 타고 넘어가서 저 아늑한 본인만의 주자아지트에 주차하시느라고요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