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수정 2026.05.19 (화) 00:34 |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2178
혼자 개꿀자리에 주차하시는 아름다우신 분이십니다
주차금지 표로 막아놔도 살포시 옮겨놓으시고
관리사무소에서 수차례 전화했는데도 굴하지 않고
본인의 주차 철학을 고수하시는 멋진 기개에
존경과 찬사를 드립니다!!!!
주차 스토퍼도 망가트리셨는데 굴하지않고
계속하시네요,,, 대단하십니다!!!
차는 비싼거 타시는데 인성은 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무슨짓을 해도 냄새 안없어짐...
중립주차가 안돼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전화주시면 최대한 빨리
빼드리겠습니다 라고 써놓으신 분도
계시는데 비교가 되더라구요
저번엔 제차앞을 막고계셔서
전화드렸더니 3분도 인돼서
바로 내려오셔서 죄송합니다
하고 빼주시더라구요
거희 제아버지 뻘이셨는데도요
우리 아파트도 주차빌런 1차경고 2차경고 후 3차때 주차등록 말소 시켜서 입차 못하게 만들었더니 해결되었습니다
뒷쪽 막는것도 위반이려나요,,,?
입차 출차에는 아무 영향이없긴해서,,ㅜㅜ
그 이후에도 저짓거리하면 주차 방해로 신고(두칸이면 50만원) 하시면 될듯합니다
주차하면 10만원이니 주기적으로 신고하는 방법도 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