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2 허브차 26.06.03 09:54 답글 신고
    해결되서 잘됐네요
  • 레벨 대장 좋은게좋은겁니다 26.06.03 11:59 답글 신고
    고생하셧네요...
    주변에 저런 사람잇으면...어휴...끔찍...
  • 레벨 중령 2 야발라바하이발모 26.06.03 10:03 답글 신고
    주차금지 봉 박는 작업 시작인가요?
  • 레벨 원수 허허그놈참2 26.06.03 10:08 답글 신고
    화이팅입니다~
  • 레벨 소령 2 라루비에르 26.06.03 10:14 답글 신고
    어우시원해!
  • 레벨 소장 머나먼정글 26.06.03 10:30 답글 신고
    수고 많으십니다..응원합니다!!
  • 레벨 대령 1 어쩌다보니 26.06.03 10:39 답글 신고
    차주는 무슨 생각일까요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03 10:54 답글 신고
    고생하셨습니다
  • 레벨 대위 1 홀인원한번하자 26.06.03 11:06 답글 신고
    Ev6야!! 오빠야 쫄았제??영화대사 생각나네 ㆍㅎㅎ
  • 레벨 중사 2 양은도시락 26.06.03 11:08 답글 신고
    EV 운전자는 대체 무슨 생각일까요.?
    창피하지 않은가.?
    자식도 있을것 같은데..
  • 레벨 대령 1 요리보고 26.06.03 11:25 답글 신고
    올~멋지다~~화이팅 입니다~~!!
  • 레벨 원수 JIGSAW 26.06.03 11:35 답글 신고
    차 팔아야지
  • 레벨 대장 일벌백계 26.06.03 11:36 답글 신고
    아깝네요. 열폭주 엔딩을 기대했는데!
  • 레벨 중위 2 0p9o8i7u 26.06.03 12:41 답글 신고
    보니까 사유지인데 관공서에 뭘해준다고 했다고요?
  • 레벨 중위 2 0p9o8i7u 26.06.03 15:02 답글 신고
    뭘 갖다 놓은 건지 보이지도 않게 사진을 찍어서 올려놓은 거보니 관공서에서 갖다 놓은 건 아니고 누군가 개인적으로 갖다 놓은거 같은데 저차를 법적으로 어떻게 할수는 없으니 이렇게 매일 사진 올리면서 보배에서 관심 받고 싶어 하는거 같은데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6.03 16:08 답글 신고
    해당 도로는 지난 시간 소방전용 도로 지정으로 신청이 들어간 상태입니다

    예전 시리즈 글 읽으시면 이해되실거에요

    그리고 관심을 받겠다고 하는것이 아니라

    한국 사람 한글 읽기 편하게 _ 전국구 이런 비슷한 사례들이 많이 발생 하고있고 대처없이 주변 주민들간
    문제점이 수도없이 발생하고 있겠지요

    선생님처럼 내가 당당해 뭐 어쩌라고 마인드로 나올수있지요 지금 사진의 차주처럼요

    하지만 하나하나 변해가고있습니다 세상이

    그렇다구요 ^^
  • 레벨 중위 2 0p9o8i7u 26.06.03 18:42 신고
    @사람답게살아보자 그러니까 저 삼각대를 누가 놓은 거고 뭐가 써있는거냐 니까 동문 서답 하시네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6.03 19:22 답글 신고
    궁굼하시면 와서 보세요~
  • 레벨 중위 2 0p9o8i7u 26.06.03 19:52 신고
    @사람답게살아보자 스무고개 하나? 내가 이런 일을 했다고 훌럭거릴 거면 정확하게 표시를 하던가 그것도 아니면 말 없이 그냥 하던가 뭐여? 저기는 도로지만 소유주가 여러 명인 사유지 라서 소방 도로 지정 하려면 전원 동의 해야함.
  • 레벨 소령 2 맥스킹 26.06.03 16:00 답글 신고
    계속 주시해주세요~!!

    굿가이~!!
  • 레벨 대령 1 청석 26.06.03 19:22 답글 신고
    수고하십니다
  • 레벨 준장 갑사니 26.06.04 09:39 답글 신고
    근데 표지판에는 뭐라고 써있는건가요?
  • 레벨 대령 3 사람답게살아보자 26.06.04 12:20 답글 신고
    해당 도로가 사유지다 보니 그 땅을 가고있는데 실 소유 ( 땅주인) 이 안내문 박은겁니다 대충 내용은

    시랑 진행되는 소방도로 적용 관련으로 안내와 해당 구역 주차정차 금지한다 이런 내용 이더군요
  • 레벨 중령 3 아리랑10호 26.06.04 12:12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4 16:05 답글 신고
    아따 꼬순내가 ㅋㅋㅋ
  • 레벨 대령 3 GOATT 26.06.04 16:57 답글 신고
    행동하는 분!!! 크으 멋지십니다 !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