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어느정도 시간이 흘러 드디어 행정 기관에서 움직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짦다면 짧고 길다면 길었던 시간들이 흘렀으며
응답을 시작했네요
처음부터 주변 주민들 엿먹어라 마인드로 달려들던 전국 어느 운저자들 에게서도 볼수없었던
이해 , 납득 할수 없는 그런 현실성 대응 을 하던 특정의 차량주 에게
계속 해서 빅엿을 날려줄것입니다
" 배째라 던 당찬 한마디에서 시작되어 _ 그럼 째줄께 " 로 대부분 같은 생각으로 시간 을 투자할수있다면 누구나 저처럼 행정기관들의 도움을 끝없이 요청하며 대응했을 것이라 판단할테지만
삶이 바쁜 운전자 분들의 응원속에서 끝까지 대응해나가려 합니다
이제 2단계 를 거처 지나갈뿐이라 생각하며 꾸준한 진행사항을 업로드 하겠습니다
대한민국 나름 살기좋은 나라 이며 전국 에 수많은 저희 같은 이런 고충이 있는 곳이 더욱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법의 틀에서 보호 받아야될 분들이 법 이 적용이 안되는 일이라고 자기 한사람만 편하자 하는 행동으로 피해를 보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쉽게 끝날 일이라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시작을 하지 않으면 결과를 볼수 없습니다
_ 마지막으로 투표 는 앞으로 더욱 좋아질 대한민국 을 위해서 모두들 투표 합시다








































주변에 저런 사람잇으면...어휴...끔찍...
창피하지 않은가.?
자식도 있을것 같은데..
예전 시리즈 글 읽으시면 이해되실거에요
그리고 관심을 받겠다고 하는것이 아니라
한국 사람 한글 읽기 편하게 _ 전국구 이런 비슷한 사례들이 많이 발생 하고있고 대처없이 주변 주민들간
문제점이 수도없이 발생하고 있겠지요
선생님처럼 내가 당당해 뭐 어쩌라고 마인드로 나올수있지요 지금 사진의 차주처럼요
하지만 하나하나 변해가고있습니다 세상이
그렇다구요 ^^
굿가이~!!
시랑 진행되는 소방도로 적용 관련으로 안내와 해당 구역 주차정차 금지한다 이런 내용 이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