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이 35세인데 나이 좀 있는 만큼 늦지 않았나 싶었는데
수술이 된다고 하네요 ㄷㄷㄷ
다만 난시근시 둘 다 안좋음 +
각막 얇은 편이라 렌즈삽입술로 받는다고 합니다
내일 오전에 수술예정이라네요ㅎ
지인분이 35세인데 나이 좀 있는 만큼 늦지 않았나 싶었는데
수술이 된다고 하네요 ㄷㄷㄷ
다만 난시근시 둘 다 안좋음 +
각막 얇은 편이라 렌즈삽입술로 받는다고 합니다
내일 오전에 수술예정이라네요ㅎ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근시,난시 심해 렌즈 맞춤으로 렌즈기다리는 두달의 시간이 참 길게 느껴졌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