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07640
365일 매일 출근 하는 접니다
*.*;;;
어제 매출이 저조 해서
오늘은 첫차 타고 들어 올 마음으로 나가 봅니다 ㅂㄷㅂㄷㅂㄷ
어제 9만원 벌고 퇴근 -_-;;;
어제꺼까지 오늘 최소 30은 찍고 귀가 하겠습니다
못 찍음 밖에서 잡니다!!! ㅂㄷㅂㄷㅂㄷ
우야둥둥
모두 즐퇴 맛저 하시고 좋은밤 되십셔!!!
재산증식하로 가즈아!!!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요분질 잘하넹
저 아 나 어째 함 꼬셔보자요
바지잉가
빤즈잉가
사실 얼마전 인천 영종도
영종역 전철 승강장에서 직접 본적이 있었네요
순간 내가 뭘 본거지 하고
제시여
팬클럽 회장 말을 의심하는 건가유?
항상 건강챙기시며 안운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