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료실 > 내차사진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집에쌀없다 04/04 13:43 답글 신고
    잘봤습니다
  • 레벨 대장 이러시면안돼요 04/04 13:59 답글 신고
    차가 호강하네요

    정성을 들이신 만큼 차도 보답해주리라 생각합니다
  • 레벨 하사 1 을룡타 04/04 14:17 답글 신고
    사진보는데 왠 렉서스 배터리가 ㅋㅋ
    잘 관리하셔서 롱런하세요!!
  • 레벨 원사 3호봉 후회할짓하지마 04/04 15:45 답글 신고
    만족하고 타시면 되죠 ㅎ
  • 레벨 중사 1 코자자모텔 04/04 16:32 답글 신고
    뒷휀다 사진보고 찐이라 생각되서 댓글 남깁니다 ㅎㄷㄷ xg시절 차량들 뒷휀다 녹만 안나면 오래 살아있었을 텐데..
    EF,XD애네들도.. 관리 열심히 하셔서 오래 타시길 ㅎㅎ
  • 레벨 소령 2 길라임 04/04 17:55 답글 신고
    본전 뽑아요ㅋ
  • 레벨 훈련병 6단풀악셀 04/04 18:39 답글 신고
    사딘상 뒷휀다 올리신 이유가..ㅎㅎ..휀더만 멀쩡해도xg 좋은겁니다...부품 수급 용이하고 ..뒤휀더 썩어 자빠진 xg가 얼마나 많은데요...잘 고쳐서 쭉 안전운행하세요
  • 레벨 상사 3 핑크빛위장 04/04 18:57 답글 신고
    xg는 물렁한 서스와 3.0 악셀밟을때 치고나가는소리 으~~~~~
  • 레벨 중위 2 응답하라1992 04/04 19:05 답글 신고
    교장님 차였는대...ㄷㄷ
  • 레벨 준장 반포래미안 04/04 20:22 답글 신고
    ㅎㄷㄷ
  • 레벨 소위 2 닉네임만들기 04/04 20:30 답글 신고
    15년은 더 타도 되겠습니다!
  • 레벨 상병 목가요비 04/04 20:34 답글 신고
    XG는 프레임리스도어가 넘 멋지더라고요 ㅎㅎ 안전운전하세요^^
  • 레벨 일병 땡스아빠 04/04 22:35 답글 신고
    제 차는 2003년식입니다 ㅎㅎ 쌩쌩하죠
  • 레벨 이등병 Group 04/04 23:45 답글 신고
    대단하십니다!
  • 레벨 중사 3 논두렁둠벙 04/05 00:07 답글 신고
    99년식 그랜져3.0 18년타고 폐차함!
  • 레벨 원사 1 은곡 04/05 00:14 답글 신고
    와~~대단 하십니다.
  • 레벨 대위 1 희망둥이99 04/05 06:27 답글 신고
    XG만 보면 군휴가때 생각납니다.
    고참이랑 같이 휴가나가서 XG끌고오신 고참 아버지차 같이탔는데 춘천-원주구간 당시 개통된지 얼마안되서 차없던시절에 평균속도 180-200으로 달리심. ㅜㅜ 씨바 뒤에서 손잡이 잡고 엉덩이에 힘들어가고 다들 무서워 뒤질뻔함. ㅎㅎ
  • 레벨 대령 2 임자929 04/05 09:57 답글 신고
    배기관 녹이 안보이네요 저당시 의외로 고오급 재질 썼는지
  • 레벨 중위 2 하늘에별이i 04/05 11:12 답글 신고
    정비로 돈 많이 들어가셨으니 몇년 더 타시면 되겠네요~
  • 레벨 훈련병 오키오키오키키 04/05 12:24 답글 신고
    계기판 진짜 이쁘네요
  • 레벨 대위 3 한지민들레 04/05 18:01 답글 신고
    차 관리 잘하시네요. 오래오래 안전하게 운행하세요~
  • 레벨 소장 991GT2RS 04/05 23:49 답글 신고
    5월중순에 떠나보낼 포돌이(포터)는 24년되었네요.
  • 레벨 병장 빵세옥 04/06 07:36 답글 신고
    지차를 똥차라니 썩었다느니 그케표현하고싶나
  • 레벨 대령 2 엘룬 04/06 11:05 답글 신고
    정성글은 추천
  • 레벨 중사 2 동해뚜벅이 04/06 13:29 답글 신고
    부식 있는차보다 없는차가 더 보기힘든데 대단하네유
  • 레벨 원사 3 후딱좀가즈아 04/06 16:05 답글 신고
    부식 크게 없는거 만으로 관리 잘된거 같은데요 ㅎㅎ
  • 레벨 일병 라세이니 04/06 17:27 답글 신고
    그래도 그랜져 !!! 멋진차입니다 ^^
    안전운전하세요 ~
  • 레벨 원사 3 성공맨 04/06 20:52 답글 신고
    차값은 돈백도 안되는데,,,, 나같으면 안사~~~~~~~~~~~
  • 레벨 원사 2 아진짜더주지 04/07 23:08 답글 신고
    뒷휀다 녹도 없네요???!! 지금의 제네시스급 이였던 차~ 멋집니다.
  • 레벨 소령 2 중고차쇼핑노하우 04/09 12:43 답글 신고
    돈 먹이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이제 가름값으로 또 수리비만큼 먹이다보면

    어느순간 보내버릴 준비를 하고있는 본인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비슷한 년식에 14만KM 진주색 S25 몇년전에 보낸게 생각나네요.
  • 레벨 소위 3 망가진트럭 04/10 08:28 답글 신고
    Xg 14만이면 짧은키로수죠. 올초1월에 xg s30 30만탄거 입고되있더라구요
  • 레벨 하사 3 넌내게모유를줬어 04/09 21:40 답글 신고
    경산 호반베르디움앞 세차장아닌가요?

    어디서 많이 보던곳인데 ㅋㅋㅋ
  • 레벨 소위 3 망가진트럭 04/10 08:29 답글 신고
    이편한세상뒤에요

덧글입력

0/2000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