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안받는 식당놈들 언제부터 배짱인지, 나중에 힘들다고 해도 절대로 정부에서 지원해 주면 안된다고 봅니다.
물가가 선진국대비 싼것도 아니고, 기가 막히네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서비스업종이면 손님을 친절하게 응대해야 하는데, 요즘 보면 가관인게 수원 본가 근처 유명체인 빵집을 간적이 있는데 항상 갈때마다 알바생인지 모르겠는데 손님이 거의 없는데도 인사한번 하는 걸 본적없고 기본응대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역대급으로 불친절했는데 최근에 보니 폐업했는지 없어졌더라구요.
양심없는 것들은 망해도 쌈
조만간 탈곡기 들어가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가가 선진국대비 싼것도 아니고, 기가 막히네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서비스업종이면 손님을 친절하게 응대해야 하는데, 요즘 보면 가관인게 수원 본가 근처 유명체인 빵집을 간적이 있는데 항상 갈때마다 알바생인지 모르겠는데 손님이 거의 없는데도 인사한번 하는 걸 본적없고 기본응대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역대급으로 불친절했는데 최근에 보니 폐업했는지 없어졌더라구요.
여수 사람도 모른다는~ 여수 맛집?
.
고작 음식 만들어 파는 주제에
카드 안 받으면 국세청 신고 들어가지 않나요?
5천원 이상은 모두 카드 결제 가능한 나라 잖아요.
단말기가 있는데, 안 받는 건지, 단말기 조차도 안 두고
장사하는 건지도 궁금하네요.
티비나오면 바로 채널 돌림.
풍자 자체가 애매한데... 믿고거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