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2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아서라짜샤 25.07.17 14:11 답글 신고
    경상도건 전라도건 지역감정 떠나서

    양심없는 것들은 망해도 쌈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5.07.17 14:14 답글 신고
    현금만 받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탈곡기 들어가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1 오함마든무지 25.07.17 14:21 답글 신고
    여수 살지만 진짜 여수서 외식같은거 어지간하면 잘 안합니다. 유명한 식당 절대 안가구요 넘 불친절 ㅡㅡ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1 오함마든무지 25.07.17 14:59 답글 신고
    여수 현지인이지만 진짜 개 비싸서 기름도 다른 지역보다 비싸게 쳐받아서 광주 올라갈일 있슴 거기서 만땅 넣고 내려옵니다...식당 음식값은 지갑 열기가 무서울정도로 비싸고 하모 4만5천원이 13만원 그것도 소짜리나 될려나...그냥 물가가 미쳤습니다...
  • 레벨 중사 2 아웃사이당 25.07.17 14:30 답글 신고
    1인 안받는 식당놈들 언제부터 배짱인지, 나중에 힘들다고 해도 절대로 정부에서 지원해 주면 안된다고 봅니다.
    물가가 선진국대비 싼것도 아니고, 기가 막히네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서비스업종이면 손님을 친절하게 응대해야 하는데, 요즘 보면 가관인게 수원 본가 근처 유명체인 빵집을 간적이 있는데 항상 갈때마다 알바생인지 모르겠는데 손님이 거의 없는데도 인사한번 하는 걸 본적없고 기본응대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역대급으로 불친절했는데 최근에 보니 폐업했는지 없어졌더라구요.
  • 레벨 중위 3 펜스테이션 25.07.17 14:32 답글 신고
    여수 1박 놀러갔다가 2박때 갈곳 없어서 올라왔는데. 볼곳도 없음..
  • 레벨 원사 2 페가수스45 25.07.17 14:48 답글 신고
    여수는 장범준 노래만 듣는 걸로...
  • 레벨 대위 1 오함마든무지 25.07.17 15:02 답글 신고
    여수 현지인들은 장범준 싫어하게 됐습니다. 그노래 하나로 현지인들 지값을 닫게 만들정도로 음식값 폭등 했습니다...ㅠㅠ
  • 레벨 중사 2 담진 25.07.17 14:49 답글 신고
    여수를 안가
  • 레벨 하사 3 다나와 25.07.17 14:51 답글 신고
    .
    여수 사람도 모른다는~ 여수 맛집?
    .
  • 레벨 대위 1 해저드 25.07.17 14:59 답글 신고
    배짱 장사하는곳은 공유해서 망하게 해야함


    고작 음식 만들어 파는 주제에
  • 레벨 중장 자칸 25.07.17 15:07 답글 신고
    가게 리뷰보니 손님들한테 면박주는게 상습인듯.
  • 레벨 상사 1 이젠하자 25.07.17 15:11 답글 신고
    다시 촌구석으로 내려가
  • 레벨 중위 1 보고싶은무지개 25.07.17 15:28 답글 신고
    근데 보니까 현금만 받는 다고 다들 그러시던데
    카드 안 받으면 국세청 신고 들어가지 않나요?
    5천원 이상은 모두 카드 결제 가능한 나라 잖아요.

    단말기가 있는데, 안 받는 건지, 단말기 조차도 안 두고
    장사하는 건지도 궁금하네요.
  • 레벨 대령 3 뿔휘 25.07.17 15:42 답글 신고
    지금 빵에 있는 뚱땡이는 몇십원도 카드결재 한 거 같던데요
  • 레벨 하사 1 soonat 25.07.17 15:33 답글 신고
    별로 가고싶지가 않다 저러면 전국 어디든 그돈씨 해외로 가야함 바가지 써도 해외로
  • 레벨 중위 3 WeberS 25.07.17 15:34 답글 신고
    풍잔가 풍찬가 하는 걔도 꼴보기 싫음.
    티비나오면 바로 채널 돌림.
  • 레벨 중위 3 찬바람이불면 25.07.17 15:35 답글 신고
    풍자를 보세요. 뭘 먹어도 다 맛있다고 할껀데.

    풍자 자체가 애매한데... 믿고거름
  • 레벨 원사 1 설삼 25.07.17 18:15 답글 신고
    여수 만이 아니라 거제, 제주, 사천, 충무 다 그래. 바가지에다 2인분 아니면 나가라 그래. 그러면서 관광객을 끌어 들이겠다고. 에라이
  • 레벨 대령 3 대포맞은까치 25.07.17 18:35 답글 신고
    그식당 올해 안으로..
  • 레벨 하사 1 붉은입술 25.07.17 20:41 답글 신고
    20분동안 사진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