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humor&No=121518
이 전쟁 난리통에 기름한방울 안나는 나라에서 전 세계 기름값 순위가
76위.....크~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차피 국제시세와 차익은 정부가 정유사에 보전해주는 건데.....
휘발유에 한정하면, 비생계형이 엄청 많아요.
그건 가격을 국제시세 반영해 수요를 줄이는 게 제일 빠른 방법이에요.
유가 안정으로 물가가 안정되었을 수 있고 오히려 수요가 줄지않아 장기적으로 못버티는 환경일 수도 있고요.
모든 선택에는 장단이 있습니다.
유가 냅뒀으면 물가 폭등했을 수 있지만 그만큼 소비가 줄어 절약하게 되어 장기적으로 더 버틸 환경이 될 수도 있죠.
그래야 사람들의 의식의 변화가 생기죠.
일자리 없어서 죽겠다 소리나와야 어디든 가서 일을 하던지, 불법체류자 신고라도 하던지 할거 아닙니까..
국내 제조업 다 해외로 나가서 죽어나는거 아직 모르시죠.
대기업들 횡포 방치하고... 기름값 올려야 합니다. 이자도 올리고..
부동산 투기한 사람들은 어쨋든 돈 번다고 했는데 잃을것도 감당하고 한거니까요.
나라에 도둑놈이 많아요. 튀어나오게 해야합니다.
2000 넘은지가 언젠데ㅎ
0/2000자